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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시장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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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1 0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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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구조 및 사용의 편리...









Zipel Nuova
미국 시장 진출 기획
-새로운 보조냉장고 시장의 개척을 目標(목표)로














# Contents #

1. 브랜드 및 제품 intro
2. 미국 시장 진출 기획
3. 매출 目標(목표) 설정
4. 미국 시장 environment 分析(분석)
1) 경제적 environment
2) 文化적 environment
3) 정치적 environment
4) 법률적 environment
5. 경쟁자 分析(분석)
6. 소비자 environment 分析(분석)
7. SWOT 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s
8. STP 전략(strategy) 수립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9. Marketing Mix (4Ps)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 서지사항
1. 브랜드 및 제품 intro

삼성 Zipel은 국내 양문형 냉장고 시장에 등장한 국내 최초 브랜드로 1997년 5월 탄생하였다. 그리고 지난 2009년 8월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로서 도약하며, 김치 냉장고 시장에도 진출, 이어 `Zipel 아삭`을 출시하여 타사의 브랜드를 제치고 좋은 reaction 을 이끌어내고 있다아 또한 Zipel은 2002년 세계 시장 진출 이후, 강력한 경쟁업체들 사이에서도 줄곧 냉장고 시장 점유율이나 고객만족도 면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하며 세계 각지에서 삼성 프리미엄 냉장고의 인지도 및 선호도를 제고해온 바 있다아 이들을 모두 종합적으로 고려했을 때, Zipel은 현재 국내에서만 생산·보급이 이루어지고 있는 김치냉장고 `아삭`이 가지고 있는 보조 냉장고(S…(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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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시장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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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ipel Nuova
미국 시장 진출 기획
-새로운 보조냉장고 시장의 개척을 目標(목표)로
# Contents #

1. 브랜드 및 제품 intro
2. 미국 시장 진출 기획
3. 매출 目標(목표) 설정
4. 미국 시장 environment 分析(분석)
1) 경제적 environment
2) 文化적 environment
3) 정치적 environment
4) 법률적 environment
5. 경쟁자 分析(분석)
6. 소비자 environment 分析(분석)
7. SWOT 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s
8. STP 전략(strategy) 수립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9. Marketing Mix (4Ps)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 서지사항
1. 브랜드 및 제품 intro

삼성 Zipel은 국내 양문형 냉장고 시장에 등장한 국내 최초 브랜드로 1997년 5월 탄생하였다. 제품 구조 및 사용의 편리성, 뛰어난 제품력, 고품격 디자인 등으로 무장한 Zipel은 탄생 1년만인 1998년, 외산 브랜드들을 제치고 국내 양문형 냉장고 시장 점유율 75%를 달성하며, 고품격 프리미엄 가전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으며 지난 13년간 지속적으로 판매 1위의 자리를 지켜왔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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