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라의 여인, 측천무후와 양귀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15:50본문
Download : 당나라의 여인, 측천무후와 양귀비.hwp
관련분야의 리포트를 준비하시는 분에게모쪼록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하며. 모두 A+ 받으시길 바랍니다.
순서
목차없음
당은 고조(高祖) 이연(李淵)이 618년에 수(隋)의 뒤를 이어 건설한 한민족(漢民族)의 왕조로서, 907년에 후량(後梁)의 주전충(朱全忠)에 의하여 멸망되기까지 20代 290年간 계속되었다가 중간에 칙천무후(則天武后)에 의하여 한 때 주(周)라고 국호가 변하였던 일이 있다 당은 그 전대의 수와 더불어 한민족의 가장 번성기를 이루었던 나라로, 한민족 文化(문화)의 정화인 남조文化(문화)(南朝文化)와 북방에 남아 있던 한민족에 의하여, 육성 발달된 북방호족(北方胡族)의 북조文化(문화)를 잘 융합하였고, 더욱이 서역로(西域路)를 통하여 밀려들어온 중앙아시아 지역의 서방文化(문화)를 비롯한 동서남북의 외래文化(문화)를 받아들여서 실로 세계적인 국제文化(문화)를 수립하였던 것이다. 당나라의여인 , 당나라의 여인, 측천무후와 양귀비경영경제레포트 ,
다. 병란 이전은 정치적 대확장과 남북文化(문화)의 융합, 그리고 외래文化(문화)의 섭취 소화로써 귀족정치의 번성과 한…(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당나라의여인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당나라의 여인, 측천무후와 양귀비.hwp( 83 )
당나라의 여인 측천무후와 양귀비의 생애와 역사속의 내용, 후세의 평가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당나라의 여인, 측천무후와 양귀비
설명
당나라의 여인 측천무후와 양귀비의 생애와 history속의 내용, 후세의 평가에 대해서 요점했습니다. 당은 고조의 건국 후 제 2 대 태종(太宗), 제 3 대 고종(高宗)에 이르는 동안에 국위를 최절정으로 높여, 정치적으로는 판도를 확장하고 세력범위를 넓히었으며 文化(문화)면의 꽃을 피우게 한 것으로 당송(唐宋)文化(문화)로서 한민족의 文化(문화)를 대표하게끔 되었다. 관련분야의 리포트를 준비하시는 분에게모쪼록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하며. 모두 A+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렇듯 융성하던 당의 국운은 제 6 대 현종(玄宗)말년에 안사(安史)의 난이 일어남으로 말미암아 갑자기 쇠퇴하게 되었는데, 안사의 난은 실로 당의 성쇠의 분수령이 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