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서비스 실패事例조사[롯데리아] > a1638 | 163.kr report

서비스 실패事例조사[롯데리아] > a163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1638

서비스 실패事例조사[롯데리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7 22:31

본문




Download : 서비스 실패사례조사(롯데리아).hwp




Download : 서비스 실패사례조사(롯데리아).hwp( 97 )



서비스실패사례,실패사례,실폐사례조사,서비스,롯데리아,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서비스 실패事例조사[롯데리아]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LOTTERIA 의 서비스 청사진, , LOTTERIA 의 서비스 실패가능지점, , ▶ 롯데리아 접객 6스텝, ▶ 롯데리아 접객 6대 용어, 롯데리아 서비스 불만事例 1, 롯데리아 불만事例 2, , 피시본 分析, , filesize : 142K
LOTTERIA 의 서비스 청사진, , LOTTERIA 의 서비스 실패가능지점, , ▶ 롯데리아 접객 6스텝, ▶ 롯데리아 접객 6대 용어, 롯데리아 서비스 불만사례 1, 롯데리아 불만사례 2, , 피시본 분석, , FileSize : 142K , 서비스 실패사례조사[롯데리아]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실패사례 실패사례 실폐사례조사 서비스 롯데리아
LOTTERIA 의 서비스 청사진

LOTTERIA 의 서비스 실패가능지점

▶ 롯데리아 접객 6스텝
▶ 롯데리아 접객 6대 용어
롯데리아 서비스 불만事例(사례) 1
롯데리아 불만事例(사례) 2

피시본 analysis(분석)


Fastfood점의 불만事例(사례)를 보면 주로 2가지의 유형으로 나뉘는데, 한가지는 음식의 질에 관련한 사항들이며, 나머지 한가지는 서비스 특히, 아르바이트생에 대한 불만과 또 하나는 음식에 관련한 품질과 위생에 관련한 불만이다. 또한 고객들의 수준이 높아갈수록 서비스를 당연히 받아야할 권리로 생각되어지고 있어서 앞으로도 서비스에 대해 기업들은 더 신경 써야 할 것이다. 음식에 관련한 품질과 위생에 관련한 불만사항들은 메뉴얼화와 점포의 노력으로 많이 줄어들고 있지만, 서비스-친절-에 관련한 불만들은 날이 갈수록 늘어가는 추세이다. 롯데리아는 국내 패스트푸드의 선도기업으로 국민의 새로운 식생활 文化(culture) 를 창조하며 최고 품질의 상품 (Quality), 미려하고 청결한 점포 環境 (Cleanliness), 밝은 미소와 아낌없는 친절, 잠깐의 만남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 (Service), 고객을 기다리시지 않게 하는 빠른 서비스의 실현 (Time)을 통한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기업정신을 모토로 하고 있다 ▶ 롯데…(To be continued )

서비스%20실패사례조사(롯데리아)_hwp_01.gif 서비스%20실패사례조사(롯데리아)_hwp_02.gif 서비스%20실패사례조사(롯데리아)_hwp_03.gif 서비스%20실패사례조사(롯데리아)_hwp_04.gif 서비스%20실패사례조사(롯데리아)_hwp_05.gif 서비스%20실패사례조사(롯데리아)_hwp_06.gif





다.
전체 12,75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