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실패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19:09본문
Download : 글로벌경영,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글로벌경영,실패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글로벌경영,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2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경영,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경영,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경영 실패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글로벌경영,실패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글로벌경영,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실패 요인
투자대상국에 대한 철저한 시장, 수요자 분석 실패
-중산층(인구 2억 명) 의 구매력을 과대평가.
-` 새로 개방된 중형차 시장에 많은 비용을 지출하며 빨리 진입 (씨에로 : 대우차종)
_SLIDE_2_
실패 요인
자동차에 관련한 전술상의 결점
- 가솔린 엔진을 장착한 제품 출시
- 구형모델의 출시
_SLIDE_3_
실패 요인
인도 국내 자동차 제조업체의 경쟁력 과소 평가
-간디의 아들 Sanjay가 설립함(국민차라는 인식)
-인도government 의 적극 지원(인도government 지분 50%)
-가격경쟁력 우위
마루티
_SLIDE_4_
실패 요인
부품조달 부문
- 국외 : 인도의 자동차 부품산업 수입관세율 27~42% 수준
- 국내 : 물류비용 높음, 도로와 운송수단이 낙후
생산관리 부문
- 연중 내내 30-40도를 오르내리는 열대몬순 기후
- 전기 부족, 공장용수 불충분
- 교통environment , 기초 인프라 열악
인사노무 부문
- 높은 결근률, 배타적인 태도
- 目標(목표)달성 의식과 책임의식 부족
- 강한 노동조합
인도자체의 문제에 대한 미미한 대응
_SLIDE_5_
실패 요인
외부적 요인 ( IMF, 외환위기 )
_SLIDE_6_
대응 방법
벤치마킹 전술(현대, 마루티 )
-우리나라 부품제조기업과 현지 부품제조기업의 네트워크 형성
-` 원가절감,성능향상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한 선호 디자인 선택
-` 디자인혁신
- 직원교육을 통한 철저한 서비스 정착
> 서비스 달성
_SLIDE_7_
대응 방법 Internal Strategy
marketing
인사노무
생산관리
인사노무
Marketing
-인도 영화 협찬
-스타 marketing 전술
-계층 별 판매전술 이원화
-…(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