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장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21:20본문
Download : 중국시장연구.hwp
중국(China) 여성소비자들의 소비경향은 다음과 같다. 민감도 가장 높은 것은 가전제품이 65.4%로 이것은 여성들이 가전제품에 …(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중국시장연구.hwp( 99 )
중국시장연구
중국시장연구
설명
중국시장을 경제적,정치적 측면에서 바라보아 상세히 설명(explanation)한 글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다.중국시장연구 , 중국시장연구경영경제레포트 ,
13억 시장 중 여성소비자가 49%를 차지한다.
첫째, 소비행태가 남성에 비해 다양한 집단으로 세분화 딘다.
중국시장을 경제적,정치적 측면에서 바라보아 상세히 설명한 글입니다. 최근 중국(China)경제가 성숙해짐에 따라 여성소비자들이 중국(China)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아 중국(China)여성은 남성에 비해 4배이상 쇼핑을 즐긴다. 또한 월평균(average) 소득이 8000위안 이상이 고소득 화이트칼라 여성들이 중국(China)소비사장의 point으로 부상하고 있다아 이들은 소비자체를 미덕으로 여긴다.
둘째, 브랜드에 대해 남성에 비해 민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