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마케팅관리-지마켓 > a1638 | 163.kr report

마케팅관리-지마켓 > a163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1638

마케팅관리-지마켓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18:37

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지마켓.pptx







순서




마케팅관리-지마켓
마케팅관리-지마켓 , 마케팅관리-지마켓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관리 지마켓

Download : 마케팅관리-지마켓.pptx( 43 )


마케팅관리-지마켓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기업introduction
오픈마켓 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
SWOT 分析
STP 分析
4P 전략(戰略)
marketing 성공요인
향후 전략(戰略)
REFERENCE
_SLIDE_3_

G마켓 introduction
_SLIDE_4_

G마켓 introduction
2000년 인터파크 구스닥으로 처음


2003년 G마켓 오픈

C2C(Customer to Customer)방식의
오픈마켓 처음


2004년 12월 아시아벤처기업 최초
“Oak Investment Partners”
투자유치 성공
_SLIDE_5_

G마켓 introduction
2005년 상반기 거래 총액 성장률 전년대비 500% 급성장

하반기 Internet 쇼핑업계 1위등극

2005년 국내 Internet 쇼핑업계 최초 미국 나스닥 상장

2006년 거래액 1조원 돌파 글로벌쇼핑 서비스 처음

2007?2008년 일본 싱가폴 지사 설립

2009년 4월 미국 ebay에 인수

( 정식사업자명칭 : 이베이지마켓 )
_SLIDE_6_

G마켓 introduction
국내 오픈마켓 시장 3/4 점유

시장지백적 지위 남용
블랙마켓에 대한 방관
_SLIDE_7_

오픈마켓 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
오픈마켓 경쟁자 分析
_SLIDE_8_

오픈마켓 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
오픈마켓이란?

사업자가 online에 공간을 제공하여
판매자가 업체 사이트에
MALL IN MALL형식으로 등록

다양한 가격과 상품을 구매자에게
제공하여 판매

C2C, B2C, B2B, 경매, 균일가 판매,
공동구매 등이 있음



국내 대표적 오픈마켓
_SLIDE_9_

오픈마켓 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
2009년 전자상거래 총 시장규모 약 670조 원

Internet 쇼핑몰 20조원 시장형성

09년 기준 전자상거래 내 비중 3%


경기 침체 影響(영향)에 상관없이
꾸준히 성장
_SLIDE_10_

오픈마켓 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
Internet 쇼핑몰 시장 중 44%에 해당하는 9조 원의 시장…(dro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마케팅관리,지마켓,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관리-지마켓_pptx_01.gif 마케팅관리-지마켓_pptx_02.gif 마케팅관리-지마켓_pptx_03.gif 마케팅관리-지마켓_pptx_04.gif 마케팅관리-지마켓_pptx_05.gif 마케팅관리-지마켓_pptx_06.gif
다.
전체 12,75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