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서비스산업의 유통관리] 서비스의 특징과 서비스기업의 유통경로관리 > a1638 | 163.kr report

[서비스산업의 유통관리] 서비스의 특징과 서비스기업의 유통경로관리 > a163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1638

[서비스산업의 유통관리] 서비스의 특징과 서비스기업의 유통경로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04:06

본문




Download : [서비스산업의 유통관리] 서비스의 특.hwp




최근에 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유통성과나 고객만족도에 중요한 influence을 미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유통업체들이 서비스 품질 관리 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무형성과 경로관리



4. 서비스의 소멸성과 경로관리
Ⅰ. 서비스의 특징


[서비스산업의 유통관리] 서비스의 특-1306_01.gif [서비스산업의 유통관리] 서비스의 특-1306_02_.gif [서비스산업의 유통관리] 서비스의 특-1306_03_.gif [서비스산업의 유통관리] 서비스의 특-1306_04_.gif [서비스산업의 유통관리] 서비스의 특-1306_05_.gif
3. 표준화의 어려움과 경로관리
[서비스산업의 유통관리] 서비스의 특징과 서비스기업의 유통경로관리
서비스는 무형의 재화이고, 서비스의 무형성(intangibility)은 서비스가 저장되거나 이동될 수 없으며, 서비스가 생산되는 장소와 판매되는 장소가 일치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편 서비스와 유형의 제품은 제품생산, 매장관리, 촉진, 가격책정, 불평관리, 성과측정(測定) , 통제 등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다.

...이하 省略(프리뷰 참조)
[서비스산업의 유통관리] 서비스의 특징과 서비스기업의 유통경로관리 목차 서비스산업에서의 유통관리 Ⅰ. 서비스의 특징 1. 무형성 2. 생산과 소비의 동시성 3. 서비스 질의 이질성 4. 서비스잠재력의 소멸성 Ⅱ. 서비스기업의 유통경로관리 1. 무형성과 경로관리 2. 생산, 소비의 분리불가능성과 경로관리 3. 표준화의 어려움과 경로관리 4. 서비스의 소멸성과 경로관리

서비스산업에서의 유통관리







2. 생산, 소비의 분리불가능성과 경로관리
개념 정의설명,특성 특징 중요성,문제점 해결방안,영향요인 실태분석,비교분석 견해,개선과제 개념이해,연구방법 사례


서비스 산업에서의 유통관리
순서


Download : [서비스산업의 유통관리] 서비스의 특.hwp( 50 )


1. 무형성





Ⅱ. 서비스기업의 유통경로관리




[서비스산업의 유통관리] 서비스의 특징과 서비스기업의 유통경로관리


4. 서비스잠재력의 소멸성


3. 서비스 질의 이질성

설명
2. 생산과 소비의 동시성
목차

다.
전체 12,75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