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광고학과] <여성광고의 사회적 측면의 고찰> > a1638 | 163.kr report

[광고학과] <여성광고의 사회적 측면의 고찰> > a163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1638

[광고학과] <여성광고의 사회적 측면의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04:43

본문




Download : 여성광고-14매.hwp




[참고data(資料)] 강 준만, 박 주하, 한 은경 편역, 광고의 사회학, 한울, 1994.
※ bibliography.............................................................................................15
Ⅱ. 여성광고에 대한 사회적 측면의 고찰 ..........................................4


손 승영, `여성연구의 경향과 과제(problem)`, 여성 한국 사회학회편, 여성과 한국사회, 사회문화연구소, 1993.




남 정미, `광고의 기호학적 연구`,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석사학위논문, 1991.
1. 연구의 목적....................................................................................1





설명
Ⅰ. 서 론..................................................................................1

이 화자, <특집: 디지털 시대 여성 소비자의 재발견-여성소비자 공략 戰略>, 『광고정 보 2003년6월호』(서울: 한국방송광고공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여성광고-14매-1756_01.gif 여성광고-14매-1756_02_.gif 여성광고-14매-1756_03_.gif 여성광고-14매-1756_04_.gif 여성광고-14매-1756_05_.gif
김 덕자 편저, 광고와 에로티시즘, 미진사, 1993.

[광고학과] <여성광고의 사회적 측면의 고찰>
유 종숙, <특집: 21세기 소비시장의 지형도>, 『광고정보 2000년 3월호』(서울: 한국방 송 광고공사)
2. 여성타겟 광고의 소구 property(특성)..........................................................10
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 [참고자료] 강 준만, 박 주하, 한 은경 편역, 광고의 사회학, 한울, 1994. 김 대환, 사회심리학, 법문사, 1979. 김 덕자 편저, 광고와 에로티시즘, 미진사, 1993. 김 하영, `광고에 나타난 여성의 역할과 상징적 의미작용에 관한 연구`, 연세대학교 행정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1992년 6월. 김 은하, <미혼직장여성의 가치관과 라이프 스타일>, 『광고정보 2003년 5월호』(서울:한국방송광고공사) 남 정미, `광고의 기호학적 연구`,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석사학위논문, 1991. 박 현희, <여성의 가치관과 마케팅 전략>, 『광고정보 2003년 8월호』(서울: 한국방송 광고공사) 손 승영, `여성연구의 경향과 과제`, 여성 한국 사회학회편, 여성과 한국사회, 사회문화연구소, 1993. 유 종숙, <특집: 21세기 소비시장의 지형도>, 『광고정보 2000년 3월호』(서울: 한국방 송 광고공사) 이 화자, <특집: 디지털 시대 여성 소비자의 재발견-여성소비자 공략 전략>, 『광고정 보 2003년6월호』(서울: 한국방송광고공사) 장 헌정, <주부들의 제품 및 매체 이용실태>, 『광고정보 2003년 3월호』(서울: 한국방 송 광고공
김 하영, `광고에 나타난 여성의 역할과 상징적 의미작용에 관한 연구`, 연세대학교 행정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1992년 6월.

3. 여성 고객이 광고에 미치는 effect력 analysis.....................................13
Ⅲ. 요약 및 고찰..........................................................................14






박 현희, <여성의 가치관과 마케팅 戰略>, 『광고정보 2003년 8월호』(서울: 한국방송 광고공사)

김 은하, <미혼직장여성의 가치관과 라이프 스타일>, 『광고정보 2003년 5월호』(서울:한국방송광고공사)
순서
1. 광고에서 보여지는 여성의 이미지.................................................5

장 헌정, <주부들의 제품 및 매체 이용실태(實態)>, 『광고정보 2003년 3월호』(서울: 한국방 송 광고공
다...많은관심 바랍니다...많은관심 바랍니다.

Download : 여성광고-14매.hwp( 82 )



2. 연구의 방법....................................................................................3

김 대환, 사회심리학, 법문사, 1979.
여성광고,광고,여성타켓
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
전체 12,75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