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컨버전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06:42본문
Download : 디지털 컨버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디지털 컨버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42 )
디지털 컨버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디지털 컨버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디지털 컨버전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디지털 컨버전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디지털 컨버전스
목 차
future 디지털 컨버전스의 point 산업
디지털 컨버전스로 나타난 산업
디지털 컨버전스의 유형
디지털 컨버전스란
디지털 컨버전스의 발전을 위한 길
디지털 컨버전스의 발생배경
definition
의 미
하나의 기기와 서비스에
모든 정보통신기술을 묶은
새로운 형태의 융합 상품
디지털 + 컨버전스
디지털 융합
디지털 컨버전스
디지털 컨버전스란
디지털 컨버전스의 발생배경
디지털
컨버전스
이용자
기술
비지니스
이 용자
정보통신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의 통신과 다른 서비스에
대한 결합 수요의 증대
제공 서비스에 대한 재미와 즐거움 추구라는 사회적 가치의 다차원적 발현 및 증대라는 측면에서 이용자 니즈(needs)의 다양화 및 복합화가 빠르게 진전
기 술
기능 컴퓨터화된 기기의 대중화, 융합화 기술의 발달
지속적인 R&D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정보기기 개발과 대용량 콘텐츠 전달이 가능한 인프라 구축 등
디지털 통신 및 기술의 비약적인 발전이 컨버전스 서비스의 등장을 가속화
통신서비스의 성장 정체에 따른 새로운 수익모델의 necessity
통신산업과 가치사슬 영역의 확대에 따른 타 산업과의 경계영역 비즈니스의 매력도 증가가 컨버전스 서비스 전개의 주요 동인
비지니스
디지털 컨버전스의 발생배경
디지털 컨버전스의 유형
IT제품 간 컨버전스
네트워크/서비스 간 컨버전스
데이터통신, 정보, 오락, 가공/처리 등의 기능 간 융합이 가속되면서 보다 다양화/고도화될 것으로 보이며, 특히 모바일 기기를 중심으로 전개될 전망
DVD콤보(DVD+VCR),
복합형 캠코더(캠코더+디지털카메라+MP3),
카메라폰, MP3폰, 캠코더폰, TV폰,
PMP(MP3+AV)
VolP, 유무선통합, 통신 방송 융합 등
세가지 방향으로 전개될 것으로 예측
VolP : 기존 전화에 비래 저렴.다자간 통화,
무선 LAN을 통한 VolP 등의…(省略)
설명
순서
디지털,컨버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디지털 컨버전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