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 고등학생의 독서록 , 독서결과물에 대한 지도방법 및 독서교육 증진plan[A+ 평가 레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4 04:03
본문
Download : 1500원]중 고등학생의 독후감, 독서결과물에 대한 지도방법 및 독서교육 증진방안[A+ 평가 레포트★★★★★].hwp
중 고등학생의 독후감, 독서결과물에 대한 지도방법 및 독서교육 증진방안[A+ 평가 레포트★★★★★]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①독서感想文(감상문) (편지쓰기/독서일기/독서수필) ②독서 후 UCC만들기 ③책의 이야기 바꿔 쓰기 ④책의 OST/주제가 만들기 ⑤장르를 변용해보기(시-소설 등) ⑥책 광고만들기(별점주기, 서평쓰기) ⑦독서신문 만들기 ⑧그림으로 인상, 줄거리 표현해보기(그림/만화) ⑨독서퀴즈 ⑩직접 책에 (감상, 사실, 생각) 달아보기 ⑪독서기록장-인물 analysis/줄거리/느낀점을 나눠 써보기) ⑫독서토론영상이나 결과물 등이다.
이런 다양한 활동의 결과물에서 학생들은 책을 읽고나서 느낀 점, 인상 깊었던 점을 표현한다. 독서는 그 ‘과정’이 매우 중요하지만, 우리가 다루고자 하는 것은 독서에 대한 ‘결과물’이다.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1500원]중 고등학생의 독후감, 독서결과물에 대한 지도방법 및 독서교육 증진방안[A+ 평가 레포트★★★★★].hwp( 43 )
중 고등학생의 독서록 , 독서결과물에 대한 지도방법 및 독서교육 증진plan[A+ 평가 레포트★★★★★]
중?고등학생의 讀書感想文, 독서결과물에 대한 지도방법 및 독서교육 증진方案
Ⅰ. 들어가기
Ⅱ. 독서결과물에 대한 교사의 反應
2.1) 독서의 의의를 통해서 본 독서결과물의 의의
2.2) 독서결과물에 관한 교사反應의 유형
Ⅲ. 독서결과물 反應
3.1 反應의 實態
1)잘못된 example(사례) [덕성여중 1학년 독서기록장]
3.2 다양한 독서결과물 종류에 따른 적절한 교사의 反應제시
① 독서 UCC
② 이야기 바꿔 쓰기
③독서 感想文(감상문)
④ 주제가(OST) 만들기
⑤책 광고 만들기
⑥패러디/ 장르변용: 시-이야기, 이야기-시로 꾸미기
⑦독서신문
⑨독서신문
⑩독서퀴즈
⑪독서기록장
Ⅳ. 나가며
참고data(자료)
중?고등학생의 독서결과물을 조사하고 교사의 反應을 서술하시오
Ⅰ. 들어가기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讀書感想文(독서感想文(감상문) )은 대표적인 독서결과물 중의 하나이다. 이외에도 독서 결과물의 종류와 활동범위는 매우 다양하다. 물론 결과물에 그 학생의 책에 대한 이해와 감상이 온전히 드러나지 않을 수도 있지만…(省略)
중,고등학생의,독후감,독서결과물에,대한,지도방법,및,독서교육,증진방안[A+,평가,레포트★★★★★],감상서평,레포트
순서
다. , 중 고등학생의 독후감, 독서결과물에 대한 지도방법 및 독서교육 증진방안[A+ 평가 레포트★★★★★]감상서평레포트 , 중 고등학생의 독후감 독서결과물에 대한 지도방법 및 독서교육 증진방안[A+ 평가 레포트★★★★★]
중 고등학생의 독서록 , 독서결과물에 대한 지도방법 및 독서교육 증진plan[A+ 평가 레포트★★★★★]
설명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