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마케팅전략(strategy) 케이스연구 (락앤락 기업分析과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分析과 락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21:57
본문
Download : 락앤락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 (락앤락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락앤락 중국진출 사례연구).hwp
1985년 설립 이후, 주방, 욕실, 어린이용품등 600여 가지 다양한 생활 용품을 생산 하다가 94년 하나코비 주식회사로 상호를 변경하였다. 그리고 97년에는 ‘락앤락’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 국내 밀폐용기 브랜드 1위 제품을 만들어냈다.
락앤락은 플라스틱 소재 제품 외에도 도자기, 유리, 스테인레스 등 다양한 소재의 제품을 연간 40여개 이상의 신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밀폐용기 전문 브랜드에서 토탈 주방 생활용품 브랜드로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아 현재 국내에서 밀폐용기 분야에서 60%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고, 中國, 미국, 유럽 등 87개국에 수출하고 있다아
2. 밀폐용기 시장分析(분석)
(1) 국내 밀폐용기 …(투비컨티뉴드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설명
Download : 락앤락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 (락앤락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락앤락 중국진출 사례연구).hwp( 41 )
락앤락 마케팅전략(strategy) 케이스연구 (락앤락 기업分析과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分析과 락앤락 china진출 example(사례) 연구)
락앤락 마케팅전략(strategy) 케이스연구 (락앤락 기업分析과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分析과 락앤락 china진출 example(사례) 연구)
다.락앤락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 (락앤락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락앤락 중국진출 사례연구) , 락앤락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 (락앤락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락앤락 중국진출 사례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락앤락 마케팅전략 케이스 락앤락 기업과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락앤락 중국진출 사례
락앤락,마케팅전략,케이스,락앤락,기업과,마케팅,SWOT,STP,P전략과,락앤락,중국진출,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락앤락 marketing 事例연구
` 목차 `
1. 락앤락 기업introduce
2. 밀폐용기 시장分析(분석)
(1) 국내 밀폐용기 시장 現況
(2) 세계 밀폐용기 시장 現況
(3) 밀폐용기 시장의 characteristic(특성)
3. 락앤락의 성공책략
4. 락앤락 SWOT分析(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락앤락 STP 책략分析(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goal(목표) 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락앤락 marketing 믹스 4P책략
(1) Product (제품책략)
(2) Price (가격책략)
(3) Place (유통책략)
(4) Promotion (촉진책략)
7. 락앤락의 글로벌책략 事例 (中國시장진출)
8. 향후시사점
1. 락앤락 기업introduce
(주)락앤락은 신관념 밀폐용기 락앤락을 생산하는 주방생활 culture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책임경영과 기능 전culture를 위하여 2006년에는 종합법인인 하나코비(주), 생산법인인 비엔비(주), 판매법인인 락엔락(주) 로 분리되었다가 07년 9월에 core가치인 simple&speed를 경영 일환으로 (주)락앤락으로 통합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