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경영책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2:03본문
Download : [1000원] 히트경영전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전략.pptx
히트경영전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전략,경영경제,레포트
![[1000원]%20히트경영전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전략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E%88%ED%8A%B8%EA%B2%BD%EC%98%81%EC%A0%84%EB%9E%B5,%ED%9E%88%ED%8A%B8%EC%83%81%ED%92%88%EB%A7%88%EC%BC%80%ED%8C%85,%ED%9E%88%ED%8A%B8%EC%83%81%ED%92%88%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C%8A%A4%ED%82%A4%EB%B0%8D%EC%A0%84%EB%9E%B5_pptx_01.gif)
![[1000원]%20히트경영전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전략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E%88%ED%8A%B8%EA%B2%BD%EC%98%81%EC%A0%84%EB%9E%B5,%ED%9E%88%ED%8A%B8%EC%83%81%ED%92%88%EB%A7%88%EC%BC%80%ED%8C%85,%ED%9E%88%ED%8A%B8%EC%83%81%ED%92%88%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C%8A%A4%ED%82%A4%EB%B0%8D%EC%A0%84%EB%9E%B5_pptx_02.gif)
![[1000원]%20히트경영전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전략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E%88%ED%8A%B8%EA%B2%BD%EC%98%81%EC%A0%84%EB%9E%B5,%ED%9E%88%ED%8A%B8%EC%83%81%ED%92%88%EB%A7%88%EC%BC%80%ED%8C%85,%ED%9E%88%ED%8A%B8%EC%83%81%ED%92%88%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C%8A%A4%ED%82%A4%EB%B0%8D%EC%A0%84%EB%9E%B5_pptx_03.gif)
![[1000원]%20히트경영전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전략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E%88%ED%8A%B8%EA%B2%BD%EC%98%81%EC%A0%84%EB%9E%B5,%ED%9E%88%ED%8A%B8%EC%83%81%ED%92%88%EB%A7%88%EC%BC%80%ED%8C%85,%ED%9E%88%ED%8A%B8%EC%83%81%ED%92%88%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C%8A%A4%ED%82%A4%EB%B0%8D%EC%A0%84%EB%9E%B5_pptx_04.gif)
![[1000원]%20히트경영전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전략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E%88%ED%8A%B8%EA%B2%BD%EC%98%81%EC%A0%84%EB%9E%B5,%ED%9E%88%ED%8A%B8%EC%83%81%ED%92%88%EB%A7%88%EC%BC%80%ED%8C%85,%ED%9E%88%ED%8A%B8%EC%83%81%ED%92%88%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C%8A%A4%ED%82%A4%EB%B0%8D%EC%A0%84%EB%9E%B5_pptx_05.gif)
![[1000원]%20히트경영전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전략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E%88%ED%8A%B8%EA%B2%BD%EC%98%81%EC%A0%84%EB%9E%B5,%ED%9E%88%ED%8A%B8%EC%83%81%ED%92%88%EB%A7%88%EC%BC%80%ED%8C%85,%ED%9E%88%ED%8A%B8%EC%83%81%ED%92%88%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C%8A%A4%ED%82%A4%EB%B0%8D%EC%A0%84%EB%9E%B5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히트경영책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책략
히트경영전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전략 , 히트경영전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히트경영전략 히트상품마케팅 히트상품마케팅사례 스키밍전략
설명
Download : [1000원] 히트경영전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전략.pptx( 62 )
_SLIDE_1_
경쟁사를 미치게 하는히트 경영 戰略
_SLIDE_2_
목차
히트상품을 낳는 marketing ,
`그 事例(사례)와 分析`
제일제당 컨디션
진로 카스맥주
현대 아반떼
_SLIDE_3_
접대가 많은 비즈니스맨을 위하여- 제일제당 컨디션
`성공요인`
엄청난 양의 잠재수요
초기의 가격戰略
선발기업의 이점 활용
먼저들어온 기업일수록 높은 시장점(長點)유율
2. 후발기업에 비해 이익을 많이 창출
3. 광고의 효율이 높음
스키밍 戰略이란
_SLIDE_4_
왜 컨디션일까 (제품선택이유)
소비자들의 소득증가
-소비자가 기대하는 효능이 다양해짐
(피로회복 -` 희귀, 건강증진 등)
變化(변화)하는 드링크 시장
-값이 비싸고 건강지향적인 기능성드링크가 없었음
_SLIDE_5_
SWOT分析
지속적인 시장 주도권 장악
선발기업이므로 높은 시장점(長點)유율차지
선발기업이므로 광고의 효율이 높음
- 생소한 제품concept(개념)
...
_SLIDE_1_
경쟁사를 미치게 하는히트 경영 戰略
_SLIDE_2_
목차
히트상품을 낳는 marketing ,
`그 事例(사례)와 分析`
제일제당 컨디션
진로 카스맥주
현대 아반떼
_SLIDE_3_
접대가 많은 비즈니스맨을 위하여- 제일제당 컨디션
`성공요인`
엄청난 양의 잠재수요
초기의 가격戰略
선발기업의 이점 활용
먼저들어온 기업일수록 높은 시장점(長點)유율
2. 후발기업에 비해 이익을 많이 창출
3. 광고의 효율이 높음
스키밍 戰略이란
_SLIDE_4_
왜 컨디션일까 (제품선택이유)
소비자들의 소득증가
-소비자가 기대하는 효능이 다양해짐
(피로회복 -` 희귀, 건강증진 등)
變化(변화)하는 드링크 시장
-값이 비싸고 건강지향적인 기능성드링크가 없었음
_SLIDE_5_
SWOT分析
지속적인 시장 주도권 장악
선발기업이므로 높은 시장점(長點)유율차지
선발기업이므로 광고의 효율이 높음
- 생소한 제품concept(개념)
(광고의 역할 중시)
- 술을 마시는 습관을 촉진
큰 잠재력, 성장률이 높은
의약품 드링크 시장
강한 소비자 욕구
증가하는 술 소비량
제일제당의 높은 신뢰도
- 새로운 시장의 위험성
- 대체품이 존재
- 약국유통
: 제일제당만의 강점이 아님
SWOT
_SLIDE_6_
맥주의 참맛이 살아있다!- 진로 카스맥주
지속적인 맥주시장 성장
원인(原因)
식생활의 서구화
소득 수준 상승
-` 맥주 값의 상대적 하락
사회문화적인 環境의 變化(변화)
음주성향의 變化(변화)
(고급화, 저알코올 선호)
_SLIDE_7_
왜 하필 맥주일까
생산 주류에 맥주를 포함시킴으로써 종합주류회사로서의 위치를 확보
주력 상품인 소주의 성장 부진
맥주시장 개방 -` 자유경쟁체제에 돌입
과점체제(동양&조선) -` 시장경쟁체제
= 품질과 서비스의 improvement …(투비컨티뉴드 )
히트경영책략,히트상품마케팅,히트상품마케팅사례,스키밍책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