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航空 경영 마케팅책략 분석 대한航空 기업분석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06:04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PPT.pptx
대한航空 경영 마케팅책략 분석 대한航空 기업분석 PPT
순서
_SLIDE_1_
KOREAN AIR
Excellence in flight
Premium
_SLIDE_2_
CONTENTS
01 들어가며
선정동기
대한항공 기업intro
환경分析
-대한항공의 Five Forces
-국내시advantage유율
-SWOT分析
02 프리미엄 strategy
고급기재strategy
-프리미엄 항공기 A380
기내 서비스 고급화
-프리미엄 고객 프로그램(program]) ‘KAL 프리미엄 케어서비스
-일등석 한정식 사전주문 서비스
제휴marketing
-명품 샴페인인 `페리에 주에’
-명품와인 화장품 ‘다비 화장품’
-롯데 호텔과의 제휴
마일리지 프로그램(program])
03 VIP 항공사
선정동기
기업intro
환경分析
04 마무리
結論(결론)
_SLIDE_3_
KOREAN AIR
Excellence in flight
01
들어가며
선정동기
기업intro
환경分析
_SLIDE_4_
프리미엄 strategy을 취하는 항공사
저비용 strategy을 취하는 항공사
‘항공산업의 양극화’
KOREAN AIR
Excellence in flight
01
선정동기
_SLIDE_5_
국내선에서 저가 항공사 수송실적 점유율 41%
‘저비용 항공사(LCC)의 위협’
KOREAN AIR
Excellence in flight
01
선정동기
_SLIDE_6_
KOREAN AIR
Excellence in flight
01
선정동기
_SLIDE_7_
KOREAN AIR
Excellence in flight
01
기업intro
대한항공
창립일
1969년 03월 01일
항공기 보유 대수
148대
운항노선
국내선 13개 도시
국제선 44개국 112개 도시
비전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
미션
Excellence in Flight
- 최상의 운영체제
-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
- 變化지향적 기업文化(culture)
_SLIDE_8_
KOREAN AIR
Excellence in flight
01
기업소…(skip)






대한항공,경영,마케팅전략,대한항공,기업,PP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PPT.pptx( 38 )
설명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PPT ,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PPT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대한항공 기업 PPT
대한航空 경영 마케팅책략 분석 대한航空 기업분석 PP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