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숍에서GS이숍으로-브랜드네임의alteration(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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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0 20:17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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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구매행태인 공동구매 등장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것으로써, 저렴한 누리망 상품을 더욱 저렴하게 판매하여 소비자를 자극한다.
순수 on-line 쇼핑몰의 성장 한계
-메이저 쇼핑몰(…(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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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목 차
1. 시장分析(분석)
2. LG eshop
1) GS eshop의 연혁
2) swot分析(분석)
3. GS eshop과 브랜딩
1) GS의 브랜드네임의 뜻
2) LG의 브랜드가 GS로 바뀐 이유
3) 브랜드네임변경 뒤 시장결과
4. GS eshop
5. strategy
1) 누리망 쇼핑몰진화모델
2) SWOT分析(분석)을 바탕으로 한 strategy 도출
6. 결론
1) The Top of Internet shopping Mall
2) GS eshop事例에서 본 결론
7.출처 및 서지사항
- Weakness
업계후발주자 (인터파크-1996년, 옥션- 1998년, GS eshop-2000년)
고가격 이미지 팽배
-누리망 쇼핑몰을 이용하는 이유 1위가 ‘가격’인점을 볼 때 GS의 커다란 약점이라고 할 수 있음.
Physical space 부재로 고객들이 직접 보고 확인할 수 있을 때의 신뢰감 결여.
- Opportunity
누리망 쇼핑몰 시장의 성장
초고속 누리망 확산과 여성 네티즌의 증가
-초고속 누리망 의 대중화로 가정마다 누리망 접속이 용이해졌고, 젊은 신세대 주부들의 누리망 활용도가 크게 높아졌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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