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e-금융과 DiQuest > a1637 | 163.kr report

e-금융과 DiQuest > a163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1637

e-금융과 DiQue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04:37

본문




Download : e-금융과 DiQuest.ppt




[Marketing,Case]다이퀘스트마케팅 , e-금융과 DiQuest경영경제레포트 ,
금융시장에 DiQuest가 침투가능한 제반상황과 DiQuest 설치 이후 공급자와 수요자에게 줄 수 있는 효익에 관련되어 작성한 파워포인트 reference(자료)입니다.

e-금융과%20DiQuest_ppt_01.gif e-금융과%20DiQuest_ppt_02.gif e-금융과%20DiQuest_ppt_03.gif e-금융과%20DiQuest_ppt_04.gif e-금융과%20DiQuest_ppt_05.gif e-금융과%20DiQuest_ppt_06.gif
설명



[Marketing,Case]다이퀘스트마케팅
,경영경제,레포트

e-금융과 DiQuest







Download : e-금융과 DiQuest.ppt( 97 )



서 론
금융시장에 DiQuest가 침투가능한 제반상황 분석

본 론
1. 은행 홈페이지 현 이용 및 공급實態
설문지 조사 – 소비자, e-금융관련 사원
2. DiQuest 설치 이후 공급자와 수요자에게
줄 수 있는 효익
3. 현실의 장벽과 실무에서 받아들이기 힘든 이유
- 조흥은행 e-금융부, 신한은행 실무자 면담결과
4. 극복대책(marketing 전술)

결 론
정리(整理) 및 방향제시


본 론 1 - 내부환경 분석
(현재 은행 홈페이지 이용實態 분석)

설문지 조사를 통한 공급자와 수요자의 意見 파악

1. 공급자 – 조흥은행 본점 e-금융부 사원 14명을 대상으로
12. 18 – 19일 이틀간 조사(첨부자료(資料) 2-1 참조)
* 설문 focus *
(1) 은행 홈페이지상에서 고객과 접할 때, 고객의 욕구에
민첩하고 정확하게 反應(반응)하는가? 그렇지 않다면, 그 이유는?
(2) DiQuest와 같은 의미기반 질의응답 엔진의 necessity need을
느끼는지?(첨부자료(資料) 2-2(조사결과 분석) 참조)
* 조사결과 *
현 홈페이지는 고객들의 질문에 일일이 답변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불편한 점이 많다고 느낌. DiQuest에 대하여는 대다수
사원이 필요하다고 느낌

2. 수요자(고객)
신촌 국민은행 앞과 가락시장 훼미리 아파트 조흥은행 앞에서
각 50명씩 100명을 대상으로 12. 17 – 18일 이틀간 조사
(첨부자료(資料) 3-1 참조)
* 설문 focus *
(1) 대상 선정 – 인터넷(Internet) 인구와 비인터넷(Internet) 인구
신촌 (상권) – 직장인,학생
훼미리 아파트 (주거지역) – 주부 대상
(2) 은행 홈페이지에 들어와서 업무를 자주 처리하는지?
그렇지 않다면, 그 이유는?
(3) (instance(사례)를 들어 설명(說明) 후) DiQuest와 같은 의미기반 질의응답
엔진의 necessity need을 느끼는지?(첨부자료(資料) 3-2(조사결과) 참조)
* 조사결과 *
DiQuest 에 대해 인터넷(Internet)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투비컨티뉴드 )
금융시장에 DiQuest가 침투가능한 제반상황과 DiQuest 설치 이후 공급자와 수요자에게 줄 수 있는 효익에 대해서 작성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전체 12,3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