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하이마트 광고홍보 > a1637 | 163.kr report

하이마트 광고홍보 > a163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1637

하이마트 광고홍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20:02

본문




Download : 하이마트 광고홍보.ppt




5.캠페인 결과

전자양판점 : 가격(백화점에 비해), 제품 다양성(할인점,가전사 대리점에 비해), 측면에서 差別(차별) 적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음.

6.분 석
하이마트 광고홍보
하이마트 광고홍보
(하이마트와 전자랜드21 등의 전자제품 전문






- 전자양판점 매장의 대형화 추세
( 가전제품 매출 차지 비중 증가 )
3.광고目標(목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양판점의 대규모 매장 출점 )

2.상황분석



하이마트,광고홍보,하이마트광고,하이마트홍보,하이마트마케팅





하이마트 광고홍보 1.하이마트소개 2.상황분석 3.광고목표 4.오페라광고 캠페인 5.캠페인 결과 6.분 석
순서


4.오페라광고 캠페인
하이마트 광고홍보-3625_01.gif 하이마트 광고홍보-3625_02_.gif 하이마트 광고홍보-3625_03_.gif 하이마트 광고홍보-3625_04_.gif 하이마트 광고홍보-3625_05_.gif
- 백화점 내 가전매장 및 대리점 등은 비중 감소
1.하이마트intro

Download : 하이마트 광고홍보.ppt( 12 )



전자제품 구매 시 구매 선택의 대안은 다양하며 취향에 따라 선택적으로 매장을 방문 할 가능성이 높음.


- 할인점, TV홈쇼핑 급신장세
- 할인점 내 가전매장 강화
전편들의 연결성을 유지하면서도 差別(차별) 화를 이루기 위해 노래 교체와 새로운 커플(김성택, 최지연)의 투입.결혼한 전모델의 처제의 예비신랑을 집에 초대하는 에피소드로 다시 한번 ‘혼수준비는 하이마트에서’란 메시지를 알림. ( “베사메무쵸”`를 빠르게 편곡에서 사용)

설명


다.
전체 12,3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