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마케팅strategy분석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22:37본문
Download : 에어부산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에어부산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pptx( 35 )
에어부산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에어부산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에어부산 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
에어부산 마케팅strategy분석 파워포인트
에어부산,마케팅전략,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에어부산 마케팅strategy분석 파워포인트






순서
_SLIDE_1_
_SLIDE_2_
1장. 기업 개요.
_SLIDE_3_
_에어 부산
2007 부산국제flight(항공)으로 설립
2008 김해국제공항에서 부산-김포 노선 첫 운항
아시아나 flight(항공) 부산광역시가 대주주 국내 대표적인 지역flight(항공)사
부산-오사카 부산-후쿠오카 매일 2회 운항
2xxx년 3월 Japan 국제선 취항
현재, 아시아나flight(항공)으로부터 flight(항공)기 6대 임자 운용
국내선 부산-김포 매일 30회, 부산-제주 매일 20회
_SLIDE_4_
_진에어
2008 법인 설립 및 사업자 등록
2008 김포-제주 노선 신규 취항
2009 IOSA(국제flight(항공)안전인증) 무결점 통과
마카오 주5회, 클라크필드 주5회, 괌 주7회(매일운항), 방콕 주7회(매주운항)
2xxx년 4월 국제선(인천-괌) 신규 취항
현재, B737-800호 5대 운용
국내선 김포-제주 매일 20회
_SLIDE_5_
2장. 기업상황 analysis
_SLIDE_6_
SWOT analysis
1. 국내 대표적인 지역 flight(항공)사
2. 아시아나 flight(항공)과 공동운항
3. 差別화된 서비스
4. 인터넷(Internet) 발권 및 좌석배정
1…(省略)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