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경영,경제]아이폰 제품수명주기 > a1637 | 163.kr report

[경영,경제]아이폰 제품수명주기 > a163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1637

[경영,경제]아이폰 제품수명주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7:38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아이폰 제품수명주기.pptx





이런 소비자들을 alteration(변화) 시키기 위해서는 이노베이터를 먼저 공략한 뒤 나머지 사람들에게 퍼지게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데 아이폰은 이와 같은
방법을 통해 엄청난 관심을 받게 되었다.
`출시 전까지 아이폰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로 만들 것`이라는 아이폰의 marketing 전략(戰略) 이 성공하면서 고객수가 나날이 증대되어 그 기반을 다질 수 있었다.
이처럼 아이폰은 도입기 시절에 얼리어답터들을 흥분시키고 나머지 사람들에게 쉽게 퍼트릴 수 있는 스니저로 만들었다.

설명




경영,경제,아이폰,제품수명주기,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아이폰 제품수명주기
[경영,경제]아이폰%20제품수명주기_pptx_01.gif [경영,경제]아이폰%20제품수명주기_pptx_02.gif [경영,경제]아이폰%20제품수명주기_pptx_03.gif [경영,경제]아이폰%20제품수명주기_pptx_04.gif [경영,경제]아이폰%20제품수명주기_pptx_05.gif [경영,경제]아이폰%20제품수명주기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아이폰 제품수명주기 , [경영,경제]아이폰 제품수명주기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아이폰 제품수명주기






[경영,경제]아이폰 제품수명주기


_SLIDE_1_
아이폰 제품수명주기
_SLIDE_2_
제품 수명주기
_SLIDE_3_
도입기
아이폰은 초반 입소문과 바이럴marketing 을 토대로 아이폰의 디자인과 애플의 혁신을 널리 홍보하였다.
_SLIDE_5_
도입기
이와 관련된인물 사례(instance)로는 두산(주) 박용만 회장을 들 수 있다아 박용만 회장은 아이폰 예약판매가 스타트된 3시간 후에 아이폰에 관한 글을 올렸다.
_SLIDE_6_
성…(skip)

1. OS(operating system)의 불안전성

2. 폐쇄적 정책 - iTunes만 이용한다는 점

3. 국내 핸드폰 규격과는 차이가 있다는 점

4. 짧은 배터리 지속시간 및 교체불가

5. 국내 A/S의 불편함

① 뛰어난 디자인

② 뛰어난 mp3기능

③ 멀티터치 스크린 방식

① 내장형 배터리로 배터리 교


순서

Download : [경영,경제]아이폰 제품수명주기.pptx( 38 )


다.
_SLIDE_4_
도입기
대다수의 소비자들은 새로운 것을 찾고 싶은 마음도 적고 새로운 것에 適應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전체 12,3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