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켈러의 학습동기유발 교수理論과 플랜더스의 언어적 상호작용 모형 > a1636 | 163.kr report

켈러의 학습동기유발 교수理論과 플랜더스의 언어적 상호작용 모형 > a1636

본문 바로가기

a163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켈러의 학습동기유발 교수理論과 플랜더스의 언어적 상호작용 모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08:07

본문




Download : 켈러의 학습동기유발 교수이론과 플랜더스의 언어적 상호작용 모형.hwp





켈러의%20학습동기유발%20교수이론과%20플랜더스의%20언어적%20상호작용%20모형_hwp_01.gif 켈러의%20학습동기유발%20교수이론과%20플랜더스의%20언어적%20상호작용%20모형_hwp_02.gif 켈러의%20학습동기유발%20교수이론과%20플랜더스의%20언어적%20상호작용%20모형_hwp_03.gif 켈러의%20학습동기유발%20교수이론과%20플랜더스의%20언어적%20상호작용%20모형_hwp_04.gif 켈러의%20학습동기유발%20교수이론과%20플랜더스의%20언어적%20상호작용%20모형_hwp_05.gif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켈러의 학습동기유발 교수이론과 플랜더스의 언어적 상호작용 모형에 대한 글입니다.켈러의학습동기유발교수이론과플랜더스의언어적상호작용모형 , 켈러의 학습동기유발 교수이론과 플랜더스의 언어적 상호작용 모형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Download : 켈러의 학습동기유발 교수이론과 플랜더스의 언어적 상호작용 모형.hwp( 26 )













Ⅰ. 켈러(Keller)의 학습동기유발 교수理論(이론)
1. 理論(이론)의 개요
2. 주의력
1) 의미
2) 주의력 유발 및 유지전술
3. 적절성
1) 의미
2) 적절성을 확인시키기 위한 전술과 기법
4. 자신감
5. 만족감
1) 의미
2) 만족감 부여 전술

Ⅱ. 플랜더스의 언어적 상호작용 모형
1. 理論(이론)의 개요
1) 기본전제
2) 상호작용 analysis의 범주
2. 모형의 특징
1) 수업의 형태analysis
2) definition 적 영역의 analysis
3) 객관적인 기록
4) 수업의 기록



4. 자신감
1) 의미
(1) 자신감이란 학습활동에 대한 노력의 결과로서 기대하는 目標(목표)를 성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학습자가 믿는 것.
(2) 학습동기는 학습자가 학습과제課題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 것이라는 신념, 즉 자신감을 가지게 될 때 유발된다된다. 이러한 학습결과에 대한 기대감은 자신감을 증대시켜 준다.켈러의 학습동기유발 교수理論과 플랜더스의 언어적 상호작용 모형에 대한 글입니다.

2) 자신감의 향상 전술
(1) 학습目標(목표)를 분명하게 일러주기
학생들은 그들이 학습하게 될 것과 학습 결과 얻게 될 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싶어한다.
(2) 난이도의 수준에 따라 학습과제課題를 계열화하기
학습과제課題를 난이도에 따라 계열화하여 제시하면 난이도가 낮은 부분에…(drop)
켈러의 학습동기유발 교수理論과 플랜더스의 언어적 상호작용 모형



레포트/인문사회
켈러의학습동기유발교수理論과플랜더스의언어적상호작용모형
다.
Total 12,69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