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시간압박 效果(효과)의 법칙 > a1636 | 163.kr report

시간압박 效果(효과)의 법칙 > a163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1636

시간압박 效果(효과)의 법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0:04

본문




Download : 시간압박 효과의 법칙.pptx




”와 같이 잔여수량을 표기하는 우회적인 시간압박 marketing .

[수 량 압 박]
시간압박효능의 종류_두번째

02
_SLIDE_8_

수량압박 marketing 의 instance(사례)
옷가게 점원들의 수량한정 효능 사용법
` 이 디자인 다나가고 하나밖에 안남았어요~`
_SLIDE_9_
상품의 수량을 처음부터 한정 짓는 시간압박 marketing 의 일종으로 한정판 제품이 대표적.

[한 정 압 박]
시간압박효능의 종류_세번째

02
_SLIDE_10_
2013년 3월 1일
3xxx개 수량만을 한정판매
전 매장 매진instance(사례)

[스타벅스 3.1절 한정판 무궁화 텀블러]
한정압박 marketing 의 instance(사례)

02
_SLIDE_11_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활용한 전자상거래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모일 경우 파격적…(drop)


순서



시간압박 효과의 법칙 , 시간압박 효과의 법칙경영경제레포트 , 시간압박 효과 법칙


시간압박 效果(효과)의 법칙
다.




시간압박%20효과의%20법칙_pptx_01.gif 시간압박%20효과의%20법칙_pptx_02.gif 시간압박%20효과의%20법칙_pptx_03.gif 시간압박%20효과의%20법칙_pptx_04.gif 시간압박%20효과의%20법칙_pptx_05.gif 시간압박%20효과의%20법칙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시간압박,효과,법칙,경영경제,레포트
시간압박 效果(효과)의 법칙



Download : 시간압박 효과의 법칙.pptx( 81 )


_SLIDE_1_
시간압박 효능의 법칙
_SLIDE_2_

목차

시간압박 효능의 법칙이란
01
[시간압박/수량압박/한정압박] 정이와 instance(사례)
02
소셜커머스 instance(사례)
03
한국인과 시간압박 marketing
04
시사점 및 結論(결론)
05
_SLIDE_3_

[시간압박 효능의 법칙]
“3000개도 채 안남은 상황입니다”
“물량확보가 어려우니 자동주문전화 이용해주세요”

01
_SLIDE_4_
[시간압박 효능의 법칙]

01
임박한 잔여시간, 잔여수량,
구매 가능시간 등의 정보를 주어
고객의 주의력을 향상시켜
구매에 대한 욕구를 자극하는 marketing .
시간압박/수량압박/한정압박의
세부분야로 나눌 수 있따
_SLIDE_5_
시간을 한정 지어서 그 시간에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그 상품이나 그 기회자체의 희소성을 높이는 marketing .

[시 간 압 박]
시간압박효능의 종류_첫번째

02
_SLIDE_6_

시간압박 marketing 의 instance(사례)
` 이스타항공 특가
항공권 이벤트 `

02
_SLIDE_7_
“500명중 이제 450명이 신청해주어 50명밖에 남지 않았다.
전체 12,69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