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文化(cultur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0:09본문
Download : 기업문화.hwp
본 연구의 구성은 제 1장 서론에서는 연구의 목적, 연구의 범위 및 구성, 연구 방법을 기술하였고 제 2장 문헌적 조사를 통한 이론(理論)을 …(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다.
제 2절 연구의 범위 및 구성
기업文化(문화)가 기업활성 및 종업원 사기에 관한 연구의 조사 범위에 있어서 기업文化(문화)를 definition 하기가 어렵고 그 범위가 매우 방대하기 때문에 모든 측면을 전부 연구 대상으로 할 수 없는 관계로 보통사람들이 주관심 대상으로 하고 그 여파가 큰 종업원과 경영자의 의식구조, 사고방식, 대인관계와 회사의 승진제도 및 인사이동제도 등등에 관하여 범위를 한정하였다.
기업文化(culture)
기업문화 , 기업문화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기업문화.hwp( 17 )
설명
순서
기업文化(culture)
제 1장 서론
제 1절 연구의 목적
기업경영이 발달되고 점점 국제화, 세계화됨에 따라 기업은 스스로 현재의 난국을 해결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하여 우수한 기업의 文化(문화)를 살피고 그 장점(長點)을 본받아 시도하고 있다 이미 선진 각국에는 기업文化(문화)가 기업에 미치는 지대한 effect에 대해 인식하고 연구하고 있으며 기업文化(문화) 개발에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우리 기업에서도 세계의 우수한 기업文化(문화)에 대한 연구와 독창적인 기업文化(문화)의 개발이 활발해 지기 처음 하였다. 따라서 우리는 기업文化(문화)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기업文化(문화)가 종업원사기에 미치는 effect 및 기업활성화에 미치는 effect에 대해 연구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