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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30 20:5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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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Understanding Marketing Weekly Team project
경영책략
_SLIDE_2_
Title : 우리나라 그룹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각 사업부들이 BCG 매트릭스 어느 위치에 있는지 說明(설명) 하라.
목 차
BCG의 성장-점유모형이란?
BCG 해석방법
실제instance(사례)를 통한 해석
conclusion(결론)
_SLIDE_3_
BCG란?
Boston Consulting Group Growth-Share Model :
산업
매력도
사업부
경쟁력
사업부
기업경영
기여도평가
_SLIDE_4_
저
0.1
1X
10X
15%
고
시장성장률
상대적 시長點유율
15% ??
1X ??
_SLIDE_5_
저
0.1
1X
10X
15%
고
시장성장률
상대적 시長點유율
저
0.1
1X
10X
15%
고
시장성장률
상대적 시長點유율
Standard
Condition
&
Perfect
competition
>
Profit size
_SLIDE_6_
저
0.1
1X
10X
15%
고
시장성장률
상대적 시長點유율
_SLIDE_7_
Market
<각 사업부의 책략적 역할>
_SLIDE_8_
<실제 instance(사례)를 통한 BCG Matrix 활용>
_SLIDE_9_
그러나 이 같은 맥스의 성장세와 달리 하이트맥주의 대표 브랜드라 할 수 있는 ‘하이트’의 판매량은 9772만4168상자에서 100만상자 이상 줄어, 시長點유율도 2007년 55.2%에서 지난해 52.5%로 낮아졌다. 오비는 5…(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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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대신에 카스의 시長點유율은 27.3%에서 30.2%로 높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