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사회과 수행평가의 실제 > a1636 | 163.kr report

사회과 수행평가의 실제 > a163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1636

사회과 수행평가의 실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14:20

본문




Download : 사회과 수행평가의 실제.hwp




사회과 평가는 사회과 교육목표(goal)로부터 그 영역을 추출해야 한다. 교사와 학생은 평가를 통하여 어떻게 학습이 진전되는지를 알아야 하고, 그러한 과정은 학습과정뿐만 아니라 궁극적으로 학습 결과를 改善시키게될 것이다.사회과수행평가의실제 , 사회과 수행평가의 실제사범교육레포트 ,
다.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모쪼록 도움이 되길 바라며, 레포트 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비디오 시청 후 워크시트지 작성법
라. 보고서법

4. 수행평가 실시에 따른 問題點

5. 結論(결론) 및 제언


이 교육과정에 따라 앞으로 사회과 수행평가를 정착시키기 위해서 해결해야 할 Task 는 ‘교과서 체제와 교수-학습방법의 改善, 평가관 재정립 등 사회과 교육 패러다임전환, 지도학생수 적정화, 시간운영의 탄력성, 교수-학습data(자료) 개발 등의 environment(환경) 여건 改善’ 이라 할 수 있따

2. 사회과 평가의 방향

평가는 학생들이 평가에 얼마나 도달했는지를 점검하고 학습과정을 반성하는데 초점이 있는 것이지, 학생들의 서열을 매기는데 목적이 있는 것이 아닐것이다.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모쪼록 도움이 되길 바라며, 레포트 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사회과%20수행평가의%20실제_hwp_01.gif 사회과%20수행평가의%20실제_hwp_02.gif 사회과%20수행평가의%20실제_hwp_03.gif 사회과%20수행평가의%20실제_hwp_04.gif 사회과%20수행평가의%20실제_hwp_05.gif 사회과%20수행평가의%20실제_hwp_06.gif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사회과 수행평가의 실제
사회과 평가의 방향 및 사회과 수행평가의 여러 방법과 평가기준을 살펴보고, 수행평가 시실에 따른 문제점에 대해서 고찰한 자료입니다.



,사범교육,레포트







순서

1. 사회과의 성격 및 목표(goal)

2. 사회과 평가의 방향

3. 사회과 수행평가의 실제
가. 신문 제작
나. 토론법
다. 제7차 교육과정에 제시된 사회과 평가의 방향은 교수-학습의 목표(goal). 교수-학습의 과정평가가 일관되어야 한다는 것과, 지식, 기능, 가치. 태도영역이 종합적이고 균형 있게 평가되어야 한다는 점이…(To be continued )

사회과수행평가의실제

Download : 사회과 수행평가의 실제.hwp( 15 )



사회과 평가의 방향 및 사회과 수행평가의 여러 방법과 평가기준을 살펴보고, 수행평가 시실에 따른 drawback(걸점)에 대상으로하여 고찰한 data(資料)입니다. . 따라서 평가는 교수 .학습의 과정과 밀접하게 결부되어야하고 학습결과에 대한 평가뿐만 아니라 학습과정에 대한 평가도 포함해야한다.
전체 12,69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