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참 반가운 철학을 읽고 > a1636 | 163.kr report

참 반가운 철학을 읽고 > a163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1636

참 반가운 철학을 읽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8 19:29

본문




Download : 참 반가운 철학을 읽고.hwp




왜냐면 책에 그렇게 써져있기 때문일것이다 나는 이 책을 읽으며 어렸을 때나 생각할만한 문제에 써져있는 걸 보았다. 왜냐면 뚜렷한 주제가 없기 때문일것이다 어쩌면 글의 종류중 수필과 비슷하다고도 할 수가 있따 즉 수필과 같이 일정한 형식에 매달리지 않고 자유롭기 때문일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철학은 그 위치가 정확하지 않다. 철학이란 단순히 지를 사랑한다는 것일 뿐, 그것만으로는 아직 무엇을 연구하는 학문인지 알 수 없다. 작품분석을 하고 본인의 감상내용을 적었습니다. 관련 독후감을 작성하시려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러나 철학에 대상으로하여 알지 못한다고 해서 철학에 못 들어오는 건 아니다. 그런 미묘한 학문인 철학은 무얼 연구할까? 그 답은 세상의 본질이 무엇인가에 대상으로하여이다. 나는 讀後感을 쓰기 전에 철학이란 무엇일까? 라는 질문을 먼저 던지고 싶다. 이러면 이럴수록 우리는 철학과 멀어 지게 된다 아무튼 철학은 미묘한 학문이다. 관련 讀書感想文을 작성하시려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작품分析(분석)을 하고 본인의 감상내용을 적었습니다. 철학 이외의 학문 가운데 그 이름을 듣고 그 내용을 전혀 알 수 없는 학문은 드물다.
위의 말과 같이 철학은 아주 애매한 학문이다. 경제학이나 물리학이라는 이름만 들어도 그것이 무엇을 연구하는 학문인지 대략은 짐작할 수 있따 그런데 철학의 경우는 그 이름만 듣고는 그 내용을 이해할 수 없다. 아무튼 세계의 본질에 대상으로하여는 옛날부…(To be continued )



순서
설명
참반가운철학을읽고
,감상서평,레포트
참 반가운 철학을 읽고

`주쩡린`저술, 『참 반가운 철학 - 철학과 철학가』책을 읽고 쓴 감상문 자료입니다. 즉 철학에 대한 관점은 이렇게 다 다른 관점을 지니고 있따 그러므로 철학이라는 학문이 뭐라고 딱 잡아 말할 수 없다.





다. 즉 철학은 우리에게 그렇게 멀지 않다는 것이다. 이때 본질이란 물리에서의 질량과 같다. 그만큼 철학은 생각하는 학문 즉 호기심의학문이라고 말할 수 있따 하지만 나이가 들면 자신의 지식 안에서만 생각하려는 버릇이 생긴다.참반가운철학을읽고 , 참 반가운 철학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Download : 참 반가운 철학을 읽고.hwp( 95 )





레포트/감상서평
참%20반가운%20철학을%20읽고_hwp_01.gif 참%20반가운%20철학을%20읽고_hwp_02.gif


`주쩡린`저술, 『참 반가운 철학 - 철학과 철학가』책을 읽고 쓴 감상문(report) data(자료)입니다. 즉 누구에게나 보이는 고유한 특성(特性) 말이다. 그것은 이 학문의 대상이 결코 일정하지 않다는 것을 말해주기도 한다. 경제학이라고 하면 경제현상에 관해서 연구하는 학문이고, 물리학이라고 하면 물리현상에 관해서 연구하는 학문이다. 어떤 사람이 모든 학문의 기초라고 말하면 다른 쪽에서는 과학과 종교의 중간 학문이라고 말한다. 그래서인지 사람들의 철학에 대한 관점은 아주 다양하다.
전체 12,69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