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효율 측정(測定)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7:21
본문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의 효과 측정.hwp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의 효과 측정.hwp( 70 )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효율 측정(測定)
설명
인터넷 마케팅의 효과 측정 , 인터넷 마케팅의 효과 측정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 마케팅 효과 측정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마케팅,효과,측정,경영경제,레포트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효율 측정(測定)





누리망 마케팅의 effect 측정(measurement)
목차
누리망 마케팅의 effect 측정(measurement)
Ⅰ. 온-라인 측정(measurement) 방법
1. 웹 로그 파일
2. 로그의 종류
1) 엑세스 로그
2) 레퍼럴 로그
3) 에이전트 로그
4) 에러 로그
5) 쿠키
3. 웹 로그 analysis(분석) 을 통한 누리망 마케팅의 effect 측정(measurement) 방법
1) 히트수
2) 페이지뷰
3) 체류시간
4) 세션
5) 방문자 수
6) 클릭수
7) 거래 수
Ⅱ. 오프라인 측정(measurement)법
Ⅲ. 웹 촉진 성과 측정(measurement)
Ⅳ. effect측정(measurement)을 위한 마케팅 조사
누리망 마케팅의 effect 측정(measurement)
누리망 마케팅 effect측정(measurement)이란 자사의 웹 운영 또는 누리망 광고를 통해 얼마나 많은
트래픽이 유발되었는지, 소비자가 어떠한 경로를 통해 어떠한 페이지에 관심을 보였
으며, 어떤 유형의 배너광고가 보다 많은 누리망 사용자에게 소구하는지 또는 주기
적으로 특정 사이트를 방문하는 이용자는 어떤 특성(特性)을 지니고 있는지 등에 관한 자
료들을 모으는 것이다.
기업이...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