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C와 전시마케팅] 4C의 전시마케팅 적용-전시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5:06본문
Download : [4C와 전시마케팅] 4C의 전시마케팅 적용-전시회.hwp
그러나 4P는 산업시대의 marketing 활동에는 최적일지 몰라도 정보화 시대의 marketing 활동에는 적절치 못한 면이 있다
-4C의 구성-
전시회는 일반 시장과 다른 독특한 성격을 띠고 있기에 기존의 4P 이외에도 4C에 대한 고려가 있어야 한다. 즉 전시회는 상담서비스 제공, 시연 및 체험서비스 제공과 같은 기본 활동을 비롯하여 각종 이벤트와 컨퍼런스 그리고 제품설명(說明)회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런 점에서 일반 시장에서의 marketing 활동과 전시marketing 활동은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는데 전시회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들은 하나같이 정보의 교환과 유통을 위한 활동이라는데 특징이 있다
4C는 고객(Customer), 비용(Cost), 편리성(Convenience),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으로 구성되어 있다 4P가 대량생산 시스템의 결과 공급초과로 인해 경쟁이 치열해지자 marketing 戰略에 있어서 소비자를 중시하기보다는 다른 경쟁사와의 제품의 품질, 가격, 유통, 촉진에 우위를 점하기 위해 개발되어진 산업사회의 property(특성)을 반영한 것이라고 한다면 4C는 산업사회가 정보사회로 alteration(변화) 되어지면서 개발되어진 소비자중심의 marketing 개념(槪念)이라고 할 수 있다
4C …(투비컨티뉴드 )
![[4C와%20전시마케팅]%204C의%20전시마케팅%20적용-전시회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C%EC%99%80%20%EC%A0%84%EC%8B%9C%EB%A7%88%EC%BC%80%ED%8C%85%5D%204C%EC%9D%98%20%EC%A0%84%EC%8B%9C%EB%A7%88%EC%BC%80%ED%8C%85%20%EC%A0%81%EC%9A%A9-%EC%A0%84%EC%8B%9C%ED%9A%8C_hwp_01.gif)
![[4C와%20전시마케팅]%204C의%20전시마케팅%20적용-전시회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C%EC%99%80%20%EC%A0%84%EC%8B%9C%EB%A7%88%EC%BC%80%ED%8C%85%5D%204C%EC%9D%98%20%EC%A0%84%EC%8B%9C%EB%A7%88%EC%BC%80%ED%8C%85%20%EC%A0%81%EC%9A%A9-%EC%A0%84%EC%8B%9C%ED%9A%8C_hwp_02.gif)
![[4C와%20전시마케팅]%204C의%20전시마케팅%20적용-전시회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C%EC%99%80%20%EC%A0%84%EC%8B%9C%EB%A7%88%EC%BC%80%ED%8C%85%5D%204C%EC%9D%98%20%EC%A0%84%EC%8B%9C%EB%A7%88%EC%BC%80%ED%8C%85%20%EC%A0%81%EC%9A%A9-%EC%A0%84%EC%8B%9C%ED%9A%8C_hwp_03.gif)
![[4C와%20전시마케팅]%204C의%20전시마케팅%20적용-전시회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C%EC%99%80%20%EC%A0%84%EC%8B%9C%EB%A7%88%EC%BC%80%ED%8C%85%5D%204C%EC%9D%98%20%EC%A0%84%EC%8B%9C%EB%A7%88%EC%BC%80%ED%8C%85%20%EC%A0%81%EC%9A%A9-%EC%A0%84%EC%8B%9C%ED%9A%8C_hwp_04.gif)
![[4C와%20전시마케팅]%204C의%20전시마케팅%20적용-전시회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C%EC%99%80%20%EC%A0%84%EC%8B%9C%EB%A7%88%EC%BC%80%ED%8C%85%5D%204C%EC%9D%98%20%EC%A0%84%EC%8B%9C%EB%A7%88%EC%BC%80%ED%8C%85%20%EC%A0%81%EC%9A%A9-%EC%A0%84%EC%8B%9C%ED%9A%8C_hwp_05.gif)
![[4C와%20전시마케팅]%204C의%20전시마케팅%20적용-전시회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C%EC%99%80%20%EC%A0%84%EC%8B%9C%EB%A7%88%EC%BC%80%ED%8C%85%5D%204C%EC%9D%98%20%EC%A0%84%EC%8B%9C%EB%A7%88%EC%BC%80%ED%8C%85%20%EC%A0%81%EC%9A%A9-%EC%A0%84%EC%8B%9C%ED%9A%8C_hwp_06.gif)
Download : [4C와 전시마케팅] 4C의 전시마케팅 적용-전시회.hwp( 56 )
[4C와 전시마케팅] 4C의 전시마케팅 적용-전시회
C와,전시마케팅,C,전시마케팅,적용,전시회,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4C와 전시마케팅] 4C의 전시마케팅 적용-전시회 , [4C와 전시마케팅] 4C의 전시마케팅 적용-전시회경영경제레포트 , C와 전시마케팅 C 전시마케팅 적용 전시회
설명
다. 그러나 4P는 산업시대의 marketing 활동에는 최적일지 몰라도 정보화 시대의 marketing 활동에는 적절치 못한 면이 있다
-4C의 구성-
전시회는 일반 시장과 다른 독특한 성격을 띠...
[4C와 전시marketing ] 4C의 전시marketing 적용-전시회
목차
4C와 전시marketing
Ⅰ. 4C의 개념(槪念)
1. 고객
2. 비용
3. 편리성
4. 커뮤니케이션
Ⅱ. 4C의 전시marketing 적용
1. 전시회에서의 Customer
2. 전시회에서의 Cost
3. 전시회에서의 Convenience
4. 전시회에서의 Communication
4C와 전시marketing
1. 4C의 개념(槪念)
marketing 에 있어 4P는 매우 중요한 요소로 인식되고 있다 4P가 의미하는 Product(제품), Price(가격), P1ace(유통), Promotion(촉진)은 수많은 marketing 요소 중 기업이 통제할 수 있는 marketing 요소로서 안정적인 marketing 믹스 戰略 수립과 실행을 위해서 없어서는 안 될 the gist요소이다.[4C와 전시마케팅] 4C의 전시마케팅 적용-전시회
[4C와 전시marketing ] 4C의 전시marketing 적용-전시회
목차
4C와 전시marketing
Ⅰ. 4C의 개념(槪念)
1. 고객
2. 비용
3. 편리성
4. 커뮤니케이션
Ⅱ. 4C의 전시marketing 적용
1. 전시회에서의 Customer
2. 전시회에서의 Cost
3. 전시회에서의 Convenience
4. 전시회에서의 Communication
4C와 전시marketing
1. 4C의 개념(槪念)
marketing 에 있어 4P는 매우 중요한 요소로 인식되고 있다 4P가 의미하는 Product(제품), Price(가격), P1ace(유통), Promotion(촉진)은 수많은 marketing 요소 중 기업이 통제할 수 있는 marketing 요소로서 안정적인 marketing 믹스 戰略 수립과 실행을 위해서 없어서는 안 될 the gist요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