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교육의 problem(문제점)과 해결 measure(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11:47본문
Download : 우리나라교육의문제점과해.hwp





그런데, 우리나라의 경우, 어떻습니까. 중학교 고등학교에 들어가기만 하면 그 개인의 특성과 능력은 무시되고, 그 학교에서 지정되어 있는 과목만을 모두가 똑같이 공부하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특정 학과에서 성적이 부진하게 나타나게 되면, 잘하는 부분은 내버려 둔 채, 보습학원이나 예체능학원, 고액 과외강사 등을 쫓아다니며, 그 부족한 부분을 메운답시고 인생망치기에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특수교육해결measure(방안) 우리나라교육 장애인교육 / (특수 교육)
우리나라특수교육해결방안 우리나라교육 장애인교육 / (특수 교육)
또한 우리나라의 교육방법은 교사가 아이들을 앞에 두고, 그 교사가 가지고 있는 지식을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형식의 교육을 해오고 있습니다.
Download : 우리나라교육의문제점과해.hwp( 78 )
설명
선진국의 경우는 그렇지가 않습니다.
다. 이미 유아기 혹은 초등교육시기에 개인의 능력과 적성 등을 분류하여 그 개인의 적성과 능력에 가장 적합한 교육을 찾아내어 그 특성을 가장 잘 발달시킬 수 있는 교육방법으로 그들을 교육합니다.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참교육은 부족한 부분을 채워서 평범한 사람을 만드는데 목적이 있어서는 안됩니다.
우리나라특수교육해결방안 우리나라교육 장애인교육
우리나라 교육의 problem(문제점)과 해결 measure(방안)
그 사람의 적성과 그 사람의 특기 등을 일찌감치 발견하여 적성에 맞고 잘할 수 있는 부분을 더욱더 발전시켜 그 분야의 전문가로 만드는 것이 바로 제대로 된 선진국형 교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