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CRM과 SCM에 관하여 > a1635 | 163.kr report

CRM과 SCM에 관하여 > a163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1635

CRM과 SCM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2:15

본문




Download : CRM과SCM에관하여.ppt




설명


CRM과 SCM에 관하여


CRM 이란?, , CRM의 定義(정이), , CRM 등장배경, , CRM 구축의 단계, , SCM 이란?, , SCM 의 등장배경, , SCM 의 당위성, , SCM 의 역할, , SCM 의 목적SCM 의 구성요소, , SCM 의 추진효과(效果), , SCM 성공요소, , , , , , , , , , , , , , , , , , , 자료(資料)크기 : 42K

Download : CRM과SCM에관하여.ppt( 60 )






CRM 이란?, , CRM의 정의, , CRM 등장배경, , CRM 구축의 단계, , SCM 이란?, , SCM 의 등장배경, , SCM 의 필요성, , SCM 의 역할, , SCM 의 목적SCM 의 구성요소, , SCM 의 추진효과, , SCM 성공요소, , , , , , , , , , , , , , , , , , , FileSize : 42K , CRM과 SCM에 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CRM SCM 공급망관리 고객관리 개선
레포트/경영경제
CRM과SCM에관하여_ppt_01.gif CRM과SCM에관하여_ppt_02.gif CRM과SCM에관하여_ppt_03.gif CRM과SCM에관하여_ppt_04.gif CRM과SCM에관하여_ppt_05.gif CRM과SCM에관하여_ppt_06.gif








CRM,SCM,공급망관리,고객관리,개선,경영경제,레포트

순서
CRM 이란?

CRM의 definition

CRM 등장배경

CRM 구축의 단계

SCM 이란?

SCM 의 등장배경

SCM 의 必要性

SCM 의 역할

SCM 의 목적SCM 의 구성요소

SCM 의 추진effect

SCM 성공요소



















가트너 그룹 기업이 현재의 고객 및 잠재 고객관련 정보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고객관계관리를 effect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경영strategy Ovum 기업이 우수고객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동시에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고객관련 비용을 최소화하여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킴으로써 기업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경영槪念 한국 소프트웨어 산업협회 기업이 보유…(省略)
다.
전체 12,59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