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Z(비무장지대)의 지역브랜딩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06:27본문
Download : DMZ(비무장지대)의 지역브랜딩 전략.hwp
%EC%9D%98%20%EC%A7%80%EC%97%AD%EB%B8%8C%EB%9E%9C%EB%94%A9%20%EC%A0%84%EB%9E%B5_hwp_01.gif)
%EC%9D%98%20%EC%A7%80%EC%97%AD%EB%B8%8C%EB%9E%9C%EB%94%A9%20%EC%A0%84%EB%9E%B5_hwp_02.gif)
%EC%9D%98%20%EC%A7%80%EC%97%AD%EB%B8%8C%EB%9E%9C%EB%94%A9%20%EC%A0%84%EB%9E%B5_hwp_03.gif)
%EC%9D%98%20%EC%A7%80%EC%97%AD%EB%B8%8C%EB%9E%9C%EB%94%A9%20%EC%A0%84%EB%9E%B5_hwp_04.gif)
%EC%9D%98%20%EC%A7%80%EC%97%AD%EB%B8%8C%EB%9E%9C%EB%94%A9%20%EC%A0%84%EB%9E%B5_hwp_05.gif)
%EC%9D%98%20%EC%A7%80%EC%97%AD%EB%B8%8C%EB%9E%9C%EB%94%A9%20%EC%A0%84%EB%9E%B5_hwp_06.gif)
레포트/생활전문
DMZ(비무장지대)의 지역브랜딩 전략
순서
Ⅰ. 서 론
1. 선정동기
2. DMZ introduce
Ⅱ. 현재의 Place auditing
1. Infrastructure
2. Attractions
3. People
Ⅲ. 타겟 고객의 만족도 및 니즈 分析
1. 관광객 동향과 추이
2. 관광객 유치 책략 방향과 주요 타겟
Ⅳ. SWOT 分析 및 책략대안 도출
1. SWOT 分析
Ⅴ. 벤치마킹 分析
1. Clayoquot Sound 생물권보전지역(캐나다)
2. 베를린 장벽
Ⅵ. Action Plan
1. culture공연 등을 통한 DMZ 홍보
2. 지역주민들의 갈등해소를 위해 노력
3. 유네스코 선정지역 지정을 통한 세계적 차원의 보호
4. 여러 가지 관광 상품들의 개발
5. 방송 호로그램
6. 국제 학술회의, 심포지엄 개최
7. 체류형 관광의 유도를 위한 노력
*참고 <생태계 보전지역>
민통선 북방지역은 출입제한과 개발억제 등 한계지역으로서의 특수성 때문에 오랜 기간 동안 government 의 개발계획에서 소외돼 왔으며, 일반인들의 관심 부재로 민간투자도 이뤄지지 않던 지역이다.DMZ지역브랜딩전략 , DMZ(비무장지대)의 지역브랜딩 전략생활전문레포트 ,
DMZ(비무장지대)의 지역브랜딩 전략을 외국의 사례를 벤치마킹 하는 등 상세하게 조사하여 정리한 글입니다.DMZ(비무장지대)의 지역브랜딩 전략을 외국의 사례를 벤치마킹 하는 등 상세하게 조사하여 정리한 글입니다. 그러나 낮은 인구밀도와 개발억제의 반사적 효과(效果)로 양호한 자연상을 유지하게 됨으로써 최근 이 일대는 비무장지대와 함께 자연생태계 보전지역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아 과거 취락지, 경작지, 소택지, 계곡 등 이었던 일부 지역…(drop)
,생활전문,레포트
설명
DMZ지역브랜딩전략
Download : DMZ(비무장지대)의 지역브랜딩 전략.hwp( 49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