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show) 광고strategyanalysis(분석) 과 결점및 해결대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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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3 1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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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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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show) 광고strategyanalysis(분석) 과 결점및 해결대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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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레포트/경영경제
경영학 관련 수업 때, show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1.SHOW 브랜드
2.SHOW의 Brand Identity
3. SHOW의 광고전략(戰略) 分析(분석)
4. SHOW 광고의 문제점(問題點)
5. 광고 문제점(問題點) 해결measure(방안)
목 차
SHOW 브랜드
SHOW의 Brand Identity
3. SHOW의 광고전략(戰略) 分析(분석)
4. SHOW 광고의 문제점(問題點)
5. 광고 문제점(問題點) 해결measure(방안)
1. SHOW 브랜드
- 2세대 CDMA 서비스 (2G)
: ‘말하고 듣는’ 통화 서비스, 문자 서비스,
낮은 품질의 화상 통화 서비스 제공.
- 3세대 WCDMA 서비스 (3G):
: ‘보고 듣고 말하는’ 통화 서비스, 고속 데이터 서비스 제공 가능.
: 글로벌 표준으로 사용됨
: 국내번호를 해외에서 그대로 사용 가능
1. SHOW 브랜드
“살고자 하면 죽을 것이요
죽고자 하면 살 것이다”
- 3G 서비스 시장 선점을 통한 1위 탈환이 目標(목표)
- 개별 브랜드 전략(戰略)
: KTF와 연결고리를 끊기 위해서
2G 서비스와는 완전히 차별적인 서비스로
포지셔닝하기 위해서
2. SHOW의 Brand Identity
Fun
Innovation
Fresh
2. SHOW의 광고전략(戰略)
각 광고의 표현 방식
추구하는 identity
Target
長點 및 단점 分析(분석)
1기 : 세상에 없던 세상이 기다리던 쇼가 처음 된다 SHOW
광고 目標(목표) : SHOW를 본격적으로 홍보하기 전에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어 모으는 것
표현 방식 : 시각적 충격
광고에서 보이는 brand identity
: 혁신적, 참신함, 유쾌함
Target audience: 전국민
長點 및 단점 分析(분석)
: 카피가 궁금증 유발을 잘 하고,
혁신적인 느낌을 줌.
2기 : 세상에 없던, 세상이 기다리는 쇼를 하라 SHOW
광고 目標(목표)
: SHOW 브랜드와 benefits을 본격적으로 광고
표현 방식 : 유머, 애니메이션
광고에서 보이는 brand identity
: 유쾌함, 참신함
Target audience: 10대, 20대
長點 및 단점 分析(분석)
: 경쟁사 광고전략(戰略) 에 적절하게 대응하는 동…(省略)
Internet으로 검색한data(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data(자료)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본 data(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Task 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report) 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report)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