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체험마케팅,마케팅事例分析(분석),체험마케팅이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21:04
본문
Download : 체험마케팅,마케팅사례분석,체험마케팅이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체험마케팅,마케팅事例分析(분석),체험마케팅이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체험마케팅,마케팅사례분석,체험마케팅이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체험마케팅,마케팅사례분석,체험마케팅이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체험마케팅 마케팅사례 체험마케팅이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체험marketing 分析과 활용
_SLIDE_2_
목 차
체험 marketing 의 개념(槪念) 및 定義(정이)
체험 marketing 의 활용 배경
체험 marketing 의 사례(instance) 分析
체험 marketing 의 새로운 적용
체험 marketing 의 발전 방향
프레젠테이션 제작 참고 reference(자료)
_SLIDE_3_
체험이란..
사람이 보고 , 듣고, 느끼고, 생각하거나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맺는 모든 활동
_SLIDE_4_
marketing 영역에서의 체험 4가지
어떤 상황들 속에 참여하고, 겪고, 살아가면서 생기는 것
감각, 마음, 정신을 자극하는 계기가 되는 것
기업과 브랜드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연결하는 것
개개인의 행동과 구매상황을 더 폭넓은 사회적 배경으로 옮겨 놓는 것
_SLIDE_5_
체험의 발생
직접적 접촉
제품 탐색할 때
= (Product Experience)
제품을 구매할 때
=(Shopping & Service Experience)
제품을 소비할 때
= (Consumption Experience)
간접적 접촉
광고
가상현실
매장環境
영업사원
_SLIDE_6_
체험marketing 의 定義(정이)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을 함으로써 제품의 홍보效果를 기대하는 marketing 방법
기존의 다양한 marketing 방법과는 다르게 제품이나 서비스의 분위기와 이미지 또는 브랜드를 통해서 소비자들의 감각을 자극하는 체험에 집중하는 marketing
_SLIDE_7_
Gilmore & Pine의 체험 marketing 구분
구분
개념(槪念)
사례(instance)
엔터테이트먼트 체험
감각을 통해 소극적으로 체험을 흡수하는 것
공연 관람, 음악 감상, 독서 등
교육체험
개인의 정신과 육체의 적극적 참여로 정보를 습득하는 것
실제적인 교육 및 육체활동 등
미적 체험
이벤트나 環境에 스스로 몰입…(To be continued )
체험마케팅,마케팅事例分析(분석),체험마케팅이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체험마케팅,마케팅사례,체험마케팅이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체험마케팅,마케팅사례분석,체험마케팅이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9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