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분석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05:08
본문
Download : 수업분석에 대해서.hwp
일반적으로 分析(분석)준거는 수업활동의 여러 측면과 特性(특성), 그로 인하여 추구하고 성취하고자 하는 목적과 산출 결과 등을 의미한다.
나. 판단근거 수집의 단계
이 단계에서는 구체적으로 수업의 어떤 점을 分析(분석)해야 할 것인가를 확하는 일로서 수업分析(분석) 준거를 설정하는 일이 요구된다된다.






설명
수업분석에 대하여
,사범교육,레포트
1. 수업分析(분석)의 의의
2. 수업分析(분석)의 절차
2. 수업分析(분석)의 절차
가. 준비 및 설계의 단계
수업分析(분석)을 누가, 어떤 필요에 의해서, 어떤 목적으로 실시하고자 하는가를 확인하는 단계이다.
즉 수업을 分析(분석)하기 위해서는 먼저 ‘왜 하는가’를 파악해야 하는데 이것은 목적을 확인하고 특히 강조해야 할 점과 초점으로 삼아야 할 점이 무엇인가를 명료화하는데 필요한 조건이 되는 것이다.
Download : 수업분석에 대해서.hwp( 75 )
다.수업분석에대해서 , 수업분석에 대해서사범교육레포트 ,
수업분석의 의의와 절차에 대하여 요점하였습니다.
수업分析(분석) 활동의 설계로 分析(분석)자가 어떤 관점 및 分析(분석)모형을 선정할 것인가를 고려하는 동시에 어떤 일정에 의거 누구를 대상으로 언제, 어떤 도구를 이용하여 누가 分析(분석) 자료(資料)를 수집할 것인가를 고려하며, 수집된 자료(資料)를 근거로 판단을 언제, 어떻게 내리고, 그 결과를 어떻게 보고하고, 협의할 것인가 등 전반적인 分析(분석)활동 및 일정을 설계한다.
즉 수업을 통하여 달성하고자 하는 것, 학생들로 하여금 성취하도록 …(省略)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수업분석에대하여
수업분석의 의의와 절차에 대해서 정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