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iver의 성공과 위기 그리고 혁신,아이리버의위기,아이리버마케팅전술,Iriver마케팅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17:57
본문
Download : Iriver의 성공과 위기 그리고 혁신,아이리버의위기,아이리버마케팅전략,Iriver마케팅전략.ppt
설명
Iriver의 성공과 위기 그리고 혁신,아이리버의위기,아이리버마케팅전술,Iriver마케팅전술
Iriver의 성공과 위기 그리고 혁신,아이리버의위기,아이리버마케팅전략,Iriver마케팅전략 , Iriver의 성공과 위기 그리고 혁신,아이리버의위기,아이리버마케팅전략,Iriver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Iriver 성공과 위기 그리고 혁신 아이리버의위기 아이리버마케팅전략 Iriver마케팅전략
Download : Iriver의 성공과 위기 그리고 혁신,아이리버의위기,아이리버마케팅전략,Iriver마케팅전략.ppt( 99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Iriver의 성공과 위기 그리고 혁신,아이리버의위기,아이리버마케팅전술,Iriver마케팅전술
Iriver의 성공과 위기 그리고 혁신
Contents
Why!! Iriver
기업analysis
marketing 책략
향후책략제시
시장analysis
Why!! Iriver
선정배경
MP3P는 현재 생활의 필수품으로 인식
IT 선진기업들의 MP3P시장에서의 고전
레인콤의 브랜드 iriver의 국내 및 해외시장 잠식
세계 시장 점유율의 지속적인 감소 - iriver의 위기
Iriver의 위기 극복을 위한 향후 책략과 대책 모색
지속적인 매출,수출감소실태
출처:2006년 레인콤 사업보고서
2007
2006
2005
단위 : 백만원
기업 analysis
Iriver의 의미
누리망 의 江이라는 의미로
완성된 것도 아니고 출발도 아닌 과정을 뜻하며 未來 지향적인 분위기를 포함
발음상의 편의성으로 River의 초성과 끝의 R발음으로
영어권 사람들에게 친근감을
유도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만들기 위한 포석
LISTEN MUSIC
WATCH MUSIC!!
iriver
기업 analysis
연 혁
1999년 01월 주식회사 레인콤 설립
2000년 07월 국내 판매법인 ㈜아이리버 설립
2001년 01월 MP3 CD Player ‘Best 10 디자인 상품’으로 선정
2001년 05월 Amazon.com에서의 Most Popular 1위 제품선정
2001년 12월 세계 초박형 MP3 CDP Slimx 개발
2002년 09월 플레시메모리 내장형 MP3 Player 출시
2004년 05월 中國내 공장설립을 위해 iriver enterprise설립(홍콩)
2005년 09월 마이크로소프트사와 공동 개발한 Clix 미주지역 출시
2006년 04월 1``HDD를 채택한 슬림형 MP3P E10출시
2007년 02월 세계 최초 AMOLED를 장착한 MP4 플레이어 CLIX출시
기업 analysis
조직도
기업 analysis
Iriver 2.0
레인콤의 좋은 제품을 효율적으로 판매하는 신 경영 플랫폼
MP3P 위주의 사업구조를 전자사전, PMP, 네비게이션, 등 …(To be continued )
Iriver,성공과,위기,그리고,혁신,아이리버의위기,아이리버마케팅전략,Iriver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