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게임 개발 시스템 구성 대책 > a1634 | 163.kr report

게임 개발 시스템 구성 대책 > a163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1634

게임 개발 시스템 구성 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3:20

본문




Download : 게임 개발 시스템 구성 방안.doc




( 오전 10시 정도가 개발자에게 적합한 시간이라고 할 수 있따 ) 대부분의 개발자는 퇴근 시간에는 둔감하며 야근과 철야 작업을 당연시하는 경향이 있지만 개발 초기 단계부터 철저하게 7시 이후의 시간을 제한해야 한다. 개발 중에 다른 사람이 옆과 뒤로 지나다니는 분위기에서 집중적으로 개발 활동에 몰두하는 것을 기대하는 것은 무리라고 할 수 있따

▷ 업무 시간의 제한
모든 인력들은 출퇴근 시간을 정해서 출퇴근을 하도록 하되 너무 이른 시간은 피하도록 한다. 간혹 야근과 철야가 불가피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야근과 철야의 제한이 오히려 개발자들의 신경을 날카롭게 만들지 않도록 프로젝트 관리 팀의 노력이 필요하다.게임개발시스템구성방안cimous , 게임 개발 시스템 구성 방안기타레포트 ,
설명




Download : 게임 개발 시스템 구성 방안.doc( 51 )



,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게임 개발 시스템 구성 대책에 대한 글입니다. 이러한 環境(환경)을 주기적으로 깨끗이 요점할 수 있도록 하고 문서와 資料가 체계적으로 보관될 수…(drop)

다.

▷ 청결한 개발 環境(환경) 유지
1인 개발실을 적용한 경우나 그렇지 않은 경우 모두 개발자의 주변 環境(환경)은 그다지 잘 요점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게임개발시스템구성대책cimous


게임%20개발%20시스템%20구성%20방안_doc_01.gif 게임%20개발%20시스템%20구성%20방안_doc_02.gif 게임%20개발%20시스템%20구성%20방안_doc_03.gif 게임%20개발%20시스템%20구성%20방안_doc_04.gif 게임%20개발%20시스템%20구성%20방안_doc_05.gif 게임%20개발%20시스템%20구성%20방안_doc_06.gif


게임 개발의 속성 분석
 게임 개발 시스템의 당위성
 게임 개발 시스템의 조직
 게임 개발 시스템의 운영
 게임 연구소의 구성
 게임 개발 시스템의 역할


▷ 1인 개발실 제공
게임 개발에 참여하는 모든 인력 들에게는 1인 개발실을 제공해야 한다.


게임 개발 시스템 구성 대책


순서


게임 개발 시스템 구성 방안에 대한 글입니다. 3 ~ 6평 규모의 개인 개발실이 모든 개발 참여 인력에게 제공되어야 하며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하는 사람 이외의 인력이 이들의 개발실에 출입할 수 없도록 조치해야 한다.
전체 12,6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