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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analysis(분석)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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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8 0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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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기획서_2010 , 게임 분석 기획서감상서평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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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정 가위바위보 ) 라는 게임을 기획해봤습니다. 기존의 것을 변경한다는 개념(槪念)도입을 통해 새로운 게임 장르를 개척하고자 하였으며, marketing 측면에 있어서의 누구나 접근이 쉽도록 할 수 있게 책략을 구상하였다.





1. 게임의 개요

1)게임의 題目
2)게임의 장르
3)게임의 의도 및 목적
4) 게임의 소재, 배경 및 선택이유
5) 주요 대상층 및 分析

2. 게임의 목표(目標)

1)게임의 목표(目標)
2)게임의 요약 및 방법
3)게임의 特性(특성) 및 재미요소

3. 게임내용

1)전체 시나리오
2)게임 아이템

4. 게임 개발
1)개발環境(환경)
2)시스템 요구사항
3)개발 일정표

5. marketing 책략


1. 게임의 개요

1) 게임의 題目

≪ 그 림 ≫

“한정 가위바위보”

‘도박 묵시록 카이지’ 라는 일본 만화에서 나오는 도박게임이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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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감상서평





-게임 컨셉 기획서-
,감상서평,레포트
한글파일로 13페이지 분량입니다. 여기에 단순하게 몇 가지 한정적인 규칙을 두어 고도의 책략과 심리를 이용하면 기존의 ‘바둑’ 이나 ‘장기’ 만큼 훌륭한 게임이 될 것이란 생각이 들었다.
-게임 컨셉 기획서-( 한정 가위바위보 ) 라는 게임을 기획해봤습니다. 이미 경험했었던 게임을 조금만 변형해도 유저들의 흥미를 유발하는데 목적이 있다아

4) 소재 및 배경 선택 이유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가위바위보를 알고 있다아 이는 수업시간에 배운 ‘퐁‘과 같은 단순한 규칙의 게임이다.

2) 게임의 장르

실시간 책략 시뮬레이션

3) 의도 및 목적

중고생 및 대학생을 상대로 현재 가장 인기가 있는 실시간 책략시뮬레이션장르를 채택하여 조금 더 재미있고 새로운 종류의 책략시뮬레이션을 주어지고 싶었다.
이것을 웹 라이프 스타일과 몇몇의 규칙을 추가해서 바꿔보았다. 그리고 최근 아이폰으로 ‘1 to 50` 이란 단순하지만 굉장한 중독성이 있는 게임과 만화책‘도…(skip)


게임기획서_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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