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MISSHA 미샤 브랜드分析(분석)과 미샤 marketing ,경영戰略分析(분석)및 미샤 새로운 戰略제안 PPT > a1634 | 163.kr report

MISSHA 미샤 브랜드分析(분석)과 미샤 marketing ,경영戰略分析(분석)및 미샤 새로운 戰略제안 PPT > a163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1634

MISSHA 미샤 브랜드分析(분석)과 미샤 marketing ,경영戰略分析(분석)및 미샤 새로운 戰略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15:09

본문




Download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미샤 새로운 전략제안 PPT.pptx





- 삼성증권, 박은경 연구원
그루밍족

1인 가구
_SLIDE_7_
일반environmentanalysis 1.인구통계적 동향

7

국민 97.4% “동물實驗(실험)을 거치지 않은 제품을
선호할 의향이 있다”

한국일보 2013.03.22
조사기관 : 동물자유연대
최근 화장품 업계에서는 대중들이 보다 친environment적인 제품을 선호하고, 동물 實驗(실험)을 반대하는 움직임이 점점 커지고 있는 추세에 맞추어 친environment 상품 및…(To be continued )

실험과제/기타







설명
순서

Download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미샤 새로운 전략제안 PPT.pptx( 20 )






MISSHA%20미샤%20브랜드분석과%20미샤%20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20미샤%20새로운%20전략제안%20PPT_pptx_01.gif MISSHA%20미샤%20브랜드분석과%20미샤%20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20미샤%20새로운%20전략제안%20PPT_pptx_02.gif MISSHA%20미샤%20브랜드분석과%20미샤%20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20미샤%20새로운%20전략제안%20PPT_pptx_03.gif MISSHA%20미샤%20브랜드분석과%20미샤%20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20미샤%20새로운%20전략제안%20PPT_pptx_04.gif MISSHA%20미샤%20브랜드분석과%20미샤%20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20미샤%20새로운%20전략제안%20PPT_pptx_05.gif MISSHA%20미샤%20브랜드분석과%20미샤%20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20미샤%20새로운%20전략제안%20PPT_pptx_06.gif

MISSHA 미샤 브랜드分析(분석)과 미샤 marketing ,경영戰略分析(분석)및 미샤 새로운 戰略제안 PPT

MISSHA,미샤,브랜드과,미샤,마케팅,경영전략,미샤,새로운,전략제안,PPT,기타,실험과제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미샤 새로운 전략제안 PPT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미샤 새로운 전략제안 PPT기타실험과제 , MISSHA 미샤 브랜드과 미샤 마케팅 경영전략 미샤 새로운 전략제안 PPT
다.
MISSHA 미샤 브랜드分析(분석)과 미샤 marketing ,경영戰略分析(분석)및 미샤 새로운 戰略제안 PPT
_SLIDE_1_

_SLIDE_2_
INDEX

1. 미샤 브랜드紹介(소개)2. 화장품 시장environment analysis3. 미샤 5 Foece Model analysis4. 미샤 경영,마케팅전략(戰略) (1) 저원가 전략(戰略) (2)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1) 제품 형태의 差別(차별) 화2) 타이밍전략(戰略) 3) 입지전략(戰略) 4) 구매자 마케팅(3) 수직적 통합전략(戰略) (4) 다각화 전략(戰略) (5) 국제마케팅 전략(戰略) 5. 미샤의 새로운 전략(戰略) 제안
_SLIDE_3_

3
미샤 브랜드紹介(소개)
_SLIDE_4_

기업 紹介(소개)
저가 화장품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2003원 3월 이대점 1호점을 연 미샤,
이제는 그들의 기술력으로 수입 화장품과 경쟁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중인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화장품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남성 화장품 시장의 규모가 크게 상승하고 있고, 화장품 업계는 1인 가구의 소비성향을 주목해야 할 필요가 있따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을 일컫는 신조어

1인 가구 1990년 102만 가구
→ 2xxx년 436만 가구로 10년 새 4배 증가
자기자신에 대한 투자욕구가 강하기 때문에
화장품 수요의 증가하여
화장품 산업에 긍정적 influence(영향)을 미친다.
이 로고, 기억하십니까
_SLIDE_5_

5
화장품 시장environment analysis
_SLIDE_6_

6

일반environmentanalysis 1. 인구통계적 동향
화장품 업계에서 주시해야 할 인구 통계적 추세는 ‘그루밍족’과 ‘1인 가구’의 증가이다.
전체 12,6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