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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루마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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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8 22: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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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5_
2-2. 구성
무인도
If(island`tmp)
tmp++;
3턴이 지나면 무인도를 빠져나간다.

부루마블,기타,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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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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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2_
목차
1. 게임 룰

2. 구성
주사위

무인도
카드
플레이어 구성
플레이어 움직이는 방식

_SLIDE_3_
1. 게임 룰
소유자가 없는 땅은 땅값을 지불하고 플레이어가 살 수 있다아
소유자의 땅에 건물을 세울 수 있고 다른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의 땅에 도착하면 건물이나 땅의 이용료를 지불해야 한다.

카드
Card_info=rand()%10+1
switch(Card_info)
Case 1: 돈20만원 획득!;
Case …(생략(省略))
레포트/기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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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Class soil {
string name;
int price;
int info;
int build;
}
클래스로 구분해놓고
soil a = new soil[40];
이렇게 선언한다.
카드, 보물섬, 무인도에 가면 그 곳에 맞는 이벤트가 발생한다.

_SLIDE_4_
2-1. 구성
주사위
Dice = rand ()%6+1 이런 식으로 1~6을 뽑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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