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기업분석,월트디즈니사회공헌,월트디즈니마케팅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7:18본문
Download : 월트디즈니기업분석,월트디즈니사회공헌,월트디즈니마케팅전략.pptx
꿈으로 대표되는 리더, 바로 비저너리 리더들이다.
월트디즈니기업,월트디즈니사회공헌,월트디즈니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월트디즈니기업분석,월트디즈니사회공헌,월트디즈니마케팅전략 , 월트디즈니기업분석,월트디즈니사회공헌,월트디즈니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월트디즈니기업 월트디즈니사회공헌 월트디즈니마케팅전략
Download : 월트디즈니기업분석,월트디즈니사회공헌,월트디즈니마케팅전략.pptx( 97 )
_SLIDE_1_
_SLIDE_2_
1923년 10월 : 월트디즈니와 로이디즈니 형제가 애니메이션 Studio설립
1937년 12월 : 최초 장편 애니메이션 “백설공주”제작
1950년 7월 : 최초 퍼스낼리티, 유성, 실사 합성 컬러 애니메이션 제작
1955년 2월 : Walt Disnet Land Theme Park 설립
1966년 1월 : 폐암말기로 사망
Brand Name Walt Disney Loy Disney
대중문화 history(역사) 상 가장 중요한 인물로 기네스북에 등록
Walt Disney
_SLIDE_3_
Walt Disney’s Ledership
비저너리 리더의 대표주자인 월트디즈니
세상에는 불가능한 꿈을 꾸고 그 꿈을 쫓으며 마침내 그 꿈을 실현하는 수 많은
인물들이 있다 또한, 스스로의 꿈만이 아니라 꿈을 전하며 꿈으로 사람들을
하나되게 하여 모두가 함께 꿈을 향해 돌진케 하는 위대한 리더들도 많다.
꿈을 추구할 용기만 있다면 어떤 꿈이든 실현할 수 있다
_SLIDE_4_
365일 한 가지씩의 색다른 Fun / Happy Game =` 365일 내내 행복과 즐거움을 제공
즐거움(Fun)
품질(Quality)
선택(Choice)
“Unique about Global Entertainment”
행복(Happy)
Brand Story
_SLIDE_5_
“영화를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과 행복을 파는 것이다”
Walt Disney’s logo
2xxx년 설립 90주년 맞이하며 현재 전세계 11개 테마파크보유
업계 최고의 1위 브랜드 / 점유율 1위 유지
_SLIDE_6_
영화 전체를 애니 메이션으로 만드는 일에 과감히 도전한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
Waltdisney Production
_SLIDE_7_
1930년 ~ 1942년 히트작을 잇달아 선보이면서 애니메이션을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ski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월트디즈니기업분석,월트디즈니사회공헌,월트디즈니마케팅전략(strategy)
설명
월트디즈니기업분석,월트디즈니사회공헌,월트디즈니마케팅전략(strategy)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