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마케팅]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전망 > a1634 | 163.kr report

[마케팅]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전망 > a163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1634

[마케팅]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15:55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전망.hwp




그러나 흔히 말하는 전자상거래란 인터넷을 통해 소비자와 기업이 상품과 서비스를 사고 파는 협의의 관념을 의미한다. 전자 상거래는 쇼핑, 금융 등 인터넷 가상공간(Cyberspace)을 통해 시간적, 공간적 한계를 뛰어
[마케팅]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전망 - 대학 레포트 제출자료
[마케팅]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전망








[마케팅]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전망 - 대학 레포트(report) 제출자료
설명


순서

Download : [마케팅]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전망.hwp( 71 )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전망
[마케팅]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전망-1535_01.gif [마케팅]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전망-1535_02_.gif [마케팅]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전망-1535_03_.gif [마케팅]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전망-1535_04_.gif [마케팅] 전자상거래의 발전과 전망-1535_05_.gif

다. 전자 상거래에 대한 정의는 오스틴 대학의 원스톤 교수에 따르면 네트웍을 통한 상품의 구매와 판매로 정의될 수 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전자 상거래는 넓은 의미의 기업이나 소비자가 컴퓨터 통신망상에서 행하는 광고, 발주, 상품과 서비스의 구매 등 모든 경제 활동의 뜻한다.
전체 12,6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