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 /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 > a1634 | 163.kr report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 /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 > a163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1634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 /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04:12

본문




Download : 미샤 [Missha] 의 마케팅 전략분석.hwp





2) 회원 수 200만 명의 `뷰티넷`

3) 검증된 미샤의 품질
2) Price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 /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


1) What is Missha
1) 미시·거시environment(환경)
7) 13%의 호기심구매자

2) Weakness


1) Product
순서



1) 저렴한 가격
4) 매장구조(‘ㅁ’자배치, Section別 진열)
8) 가격 이외의 특별한 유인전략(strategy) 부재(현재)
2) 미샤의 4대 마케팅 전략(strategy)„. 내부environment(환경) 분석
2) 해결plan 모색
4) 경쟁사†. SWOT분석
1) Strength

Download : 미샤 [Missha] 의 마케팅 전략분석.hwp( 89 )


3) 유통environment(환경)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략분석 차 례 1.‘Missha’기업개요...
2) 사회·文化 environment(환경)
ƒ.‘Missha’기업개요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략 분석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략(strategy)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Threats‡. 문제점, 해결plan, OSTP분석

6) 코스닥 상장

설명
4) Promotion‰.결 론ƒ. `Missha` 기업 개요ƒ) What is Missha
차 례
10) 일관되지 못한 가맹점관리

3) OSTP 도출ˆ. 4P MIX
1) 문제점 도출



미샤 [Missha] 의 마케팅 전략분석-1642_01.gif 미샤 [Missha] 의 마케팅 전략분석-1642_02_.gif 미샤 [Missha] 의 마케팅 전략분석-1642_03_.gif 미샤 [Missha] 의 마케팅 전략분석-1642_04_.gif 미샤 [Missha] 의 마케팅 전략분석-1642_05_.gif


9) 광고에 대한 부정적 인식
미샤 [Missha]의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 차 례 1.‘Missha’기업개요...
5) 수평적인 아웃소싱을 통해서 核心역량을 연구개발에 집중
미샤란, 2000년 1월 (주)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과 함께 미샤 온라인(online) 브랜드 런칭 이후 여성 포탈 뷰티넷 서비스를 통해 2001년 5월부터 온라인(online)으로 판매를 시작하였고, 이듬해 2002년 4월 이대앞 전문 직영점 오픈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하였다. 2004년 8월에 미샤 매장이 200호점을 넘어섰고(2005년 2월 기준, 267개), 2004년 9월 해외 1호점인 시드니점을 시작으로, 싱가폴점, 홍콩 1,2호점, 대만 1,2,3,4,5호점, 멕시코 1,2,3호점, 몽골 1호점으로 적극적인 해외시장 공략을 시작하고 있고, 2005년, 올해 안에 해외...
3) Opportunity
11) 가맹점관리 인력부족…. 외부environment(환경) 분석

3) Place
다.
전체 12,6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