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마케팅-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 a1634 | 163.kr report

마케팅-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 a163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1634

마케팅-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7:24

본문




Download : 마케팅-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순서


마케팅-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설명



마케팅-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마케팅-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힐튼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마케팅,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The Loyalty Wars of Hilton
February 2, 1999
“호텔산업의 비용증가”
Stardwood호텔과 Resorts Worlwide사는 내일 자사 호텔에 더 많은 고객들을 유인할 만한 공격적인 고객보상program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들은 5000만$ 규모의 광고캠페인을 벌이면서 주력호텔들이 경쟁을 벌이고 있는 보상program 시장에서의 입지를 늘리고있다
Diskin’s Dilemma
Jeff Diskin
Head of Hilton HHonors
보상program의 기원
마일리지
Other Industry
호텔산업 Price Segment
구분
가격
특징
Luxury
Over 125$
풀서비스 및 고급 편의시설
Upscale
100$-125$
풀서비스 및 표준편의시설
Midmarket F&B
60$-90$
풀서비스 및 편의시설
Extended stay
60$-90$
장기투숙 전용 서비스
Midmarket No F&B
45$-70$
제한된 서비스 및 편의시설
Economy
40$-65$
제한된 서비스 및 편의시설
Budget
30$-60$
제한된 서비스 및 기초편의시설…(省略)

1. 힐튼의 손익계산서

2. 비절대적인 로열티 점유율

3. 더블디핑 등 HHW만의 강점

4. 과거 UAL의 출혈경쟁 사태


마케팅-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1.gif 마케팅-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2.gif 마케팅-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3.gif 마케팅-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4.gif 마케팅-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5.gif 마케팅-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6.gif

마케팅-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힐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75 )



다.
전체 12,6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