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책략,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12:05본문
Download : 글로벌 전략,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글로벌 책략,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글로벌,전략,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글로벌 전략,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7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INDEX
사업분야
事例 비교 및 앞으로의 展望
結論 및 시사점
_SLIDE_3_
사업분야
_SLIDE_4_
1. 가전사업의 시장동향
_SLIDE_5_
1. 가전사업의 시장동향
_SLIDE_6_
2. 선택한 기업 및 intro
전자제품, 모바일통신 기기 및 가전제품 분야의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가전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미국 회사
_SLIDE_7_
3. 선정 동기
IMF로 인한 내수시장의 불황을 예측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인도시장에 진출한 것에 대한 궁금증
유명 글로벌 기업의 실패事例의 대표적인 하나의 事例로 Whirlpool의
中國시장 진출을 꼽아 그 실패 원인(原因)을 分析(분석)하기 위해 선정
_SLIDE_8_
事例비교 및 앞으로의 展望
_SLIDE_9_
인도 가전 시장 동향
2xxx년 기준
인도 시장에서
냉장고와 드럼세탁기 부분에서
각각 31.6%와 27.2%로
1위의 시장 점유율
_SLIDE_10_
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 배경
LG전자의 인도 진출 당시 인도는 매년 50%에 해당하는 교역량을 보임
_SLIDE_11_
LG전자 인도시장 SWOT分析(분석)
_SLIDE_12_
LG전자 앞으로의 경영 전략(戰略)
R&D 투자 확대
젊은 중산층의 니즈에 맞춤
향후 인도시장 변화 포착
기존에 구축한
프리미엄 이미지와
브랜드 인지도 지켜나가야 함
- 인도를 LG품안에 -
_SLIDE_13_
中國 가전 시장 동향
中國 가전 시장에서의
냉장고와 세탁기 부분은
하이얼이 27.2%, 23.9%로
높은 시advantage(장점) 유율 차지
_SLIDE_14_
Whirlpool의 中國 시장 진출 배경
13억 인구라는 거대한 시장의
잠재력
中國시장 진출
_SLIDE_15_
Whirlpool의 中國시장 SWOT分析(분석)
_SLIDE_16_
Whirlpool 앞으로의 경영 …(skip)
글로벌 책략,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글로벌 전략,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글로벌 전략,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 전략 엘지전자 LG전자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