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국제휴대폰 시장에서 경쟁력 강화 대책 > a1633 | 163.kr report

국제휴대폰 시장에서 경쟁력 강화 대책 > a163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1633

국제휴대폰 시장에서 경쟁력 강화 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1:27

본문




Download : 국제휴대폰 시장에서 경쟁력 강화 방안.hwp




더욱이 국제 휴대폰 시장은 현재의 2.5G를 넘어 3G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아직까지는 W-CDMA 휴대폰 시장이 무르익지 않았지만, 2006년 정도에는 2억대 이상의 시장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그 안에 과도기적 시기에 세계 유수의 휴대폰 업체들은 듀얼모드 원 칩 폰 등을 개발하여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준비 중에 있다
무엇보다 세계 휴대폰 산업의 선두주자인 유럽과 미국 그리고 한국의 시장은 이제 상당한 성숙기에 접어들어 있다 그래서 각 업체들은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인도, 중국(中國), 브라질, 중동 국가 등은 아직도 시장 잠재력이 무궁무진 한 곳이므로 각 업체들은 서로 새로운 시장을 먼저 개척하여 점유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특히 중국(中國)은 연 8000만대 이상의 휴대폰이 판매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展望된다
세계 휴대폰 시장은 현재 유럽과 미국의 기업에 한국의 기업이 그 아성을 위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현재 시장 점유율을 보면 1위인 노키아가 33.8% 2위인 모토로라가 15% 3위인 삼성전자가 11.2% 4위의 지멘스가 8.9% 5위인 엘지가 5.7%, 6위인 소니에릭슨이 5.3%를 차지하고 있다 CDMA방식을 주로 생산해오던 우리나라는 CDMA 시장에서는 압도적 우위를 나타내고 있으나, 유럽형 GSM 방식의 휴대폰에서는 아직 점유율 및 인지도가 미약한 상태이다.
하지만 유럽의 GSM 시장은 한 해에 3억대 이상의 휴대폰이 판매되는 거대시장으로 우리는 이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이지 못하면 안 된다 그래서 현재는 GSM방식을 CDMA방식보다 더 많이 만들어 수출을 하고 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단지 GSM 방식의 휴대폰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이는 것에 있지 않고, 앞으로의 휴대폰 시장이…(drop)
다.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경영학최종보고서[1]





설명
국제휴대폰 시장에서 경쟁력 강화 대책

서론
연구과제(problem)의 목적
본론
국내 휴대폰 산업의 현주소
국제 휴대폰 산업의 현주소
국내 휴대폰 업체들의 경쟁력 강화 방안(方案)
結論


국제 휴대폰 시장은 휴대폰 산업의 特性상 국내 시장과 마찬가지로 매우 빠른 라이프 사이클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계속적인 기술개발과 신제품의 발 빠른 출시가 필요하다.

Download : 국제휴대폰 시장에서 경쟁력 강화 방안.hwp( 50 )





레포트/경영경제



국제휴대폰%20시장에서%20경쟁력%20강화%20방안_hwp_01.gif 국제휴대폰%20시장에서%20경쟁력%20강화%20방안_hwp_02.gif 국제휴대폰%20시장에서%20경쟁력%20강화%20방안_hwp_03.gif 국제휴대폰%20시장에서%20경쟁력%20강화%20방안_hwp_04.gif 국제휴대폰%20시장에서%20경쟁력%20강화%20방안_hwp_05.gif 국제휴대폰%20시장에서%20경쟁력%20강화%20방안_hwp_06.gif


국내 휴대폰 산업이 국제 휴대폰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어떠한 국제 경쟁력 강화방안이 필요한지 알아보았습니다.경영학최종보고서[1] , 국제휴대폰 시장에서 경쟁력 강화 방안경영경제레포트 ,


국내 휴대폰 산업이 국제 휴대폰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어떠한 국제 경쟁력 강화대책이 필요한지 알아보았습니다.
전체 12,57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