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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의 연혁과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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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8 0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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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기획회의 : 계약이 이루어지면 컨셉과 셀링 포인트를 잡고 대상 관객의 타겟을 정한다. (참고로 한달에 약 30편이 개봉을 한다. 직장여성은 파급력이 약하고 20대 초반의 여성들의 파급력이 크기 때문이다 하위 관객 타…(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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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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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돈을 쓰는 소비층은 27-29세 직장여성이 가장 많지만 영화 marketing 의 타겟은 20대 초반의 여성으로 잡는다.

2. marketing 과정

1)대상 영화 시사 : marketing 실장, 실무자, (외화인 경우)번역가가 함께 보고 marketing 을 할 것인가를 결정한다.
,경영경제,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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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의 연혁과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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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의연혁과과정


1994년 올댓시네마가 생기던 해에는 지금의 명필름의 전신인 명기획이 있었을 뿐이다. 블록버스터의 marketing 비용은 5~6억 정도인데 한 작품 마켓료로 1,500만원(외화), 한국영화는 3,000만원을 받는다. 아직도 이점은 改善되지 않고 있지만 차차 나아지리라 본다.

지금 현재 홍보사는 젊은 기획, 이손기획, 영화방, 영화인, 날개달린 영화, 아트로드, 영화공간, 그리고 올댓시네마까지 대략 10-12개사가 있다아 이 홍보사들이 1년에 홍보할 수 있는 외화는 7~8편이다.

올댓시네마의 첫 홍보 작품은 <컬러오브 나이트>였다.

90년대 초 대기업에서 영화산업에 손을 대기 처음 하면서 대기업이 수입해 온 영화를 언론사에 안내를 해 주길 바라며 홍보사에 손을 뻗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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