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비락식혜 브랜드 아이덴터티 실행시스템 戰略수립 > a1633 | 163.kr report

비락식혜 브랜드 아이덴터티 실행시스템 戰略수립 > a163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1633

비락식혜 브랜드 아이덴터티 실행시스템 戰略수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0:12

본문




Download : 비락식혜 브랜드 아이덴터티 실행시스템 전략수립.hwp






▶ 가치제안
· 기능적 이익 …(省略)




비락식혜


음료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마주향하여 조사하고 있다





비락식혜 브랜드 아이덴터티 실행시스템 戰略수립
순서

다.

· 상징으로서의 브랜드
- 친숙하고 따뜻하게 느껴지는 노란색 캔에 깨끗하고 순수하며 듬직해 보여 믿을 수 있는 하얀 도기에 밥알이 동동 뜬 식혜의 모습을 담아 향수를 자극하며 시원하고 맛있어 보이는 느낌을 준다.비락식혜 , 비락식혜 브랜드 아이덴터티 실행시스템 전략수립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비락식혜 브랜드 아이덴터티 실행시스템 전략수립.hwp( 88 )


비락식혜%20브랜드%20아이덴터티%20실행시스템%20전략수립_hwp_01.gif 비락식혜%20브랜드%20아이덴터티%20실행시스템%20전략수립_hwp_02.gif 비락식혜%20브랜드%20아이덴터티%20실행시스템%20전략수립_hwp_03.gif 비락식혜%20브랜드%20아이덴터티%20실행시스템%20전략수립_hwp_04.gif
· 제품으로서의 브랜드
- 40년을 우리와 함께 한 브랜드로 친숙하며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 전통 고향의 맛을 그리워하는 현대인에게 어머니의 정성과 손맛을 쉽게 제공한다.
- 웰빙 트렌드에 맞춰 우리의 것을 재료로 해서 만든 몸에 좋고 맛도 좋은 건강음료.
- 연령에 관계 없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사용자의 범위가 넓다. 또한 전통음료 뿐만 아니라 지역의 특산품을 이용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우리음식을 선보여 외국에서까지도 그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아 항상 좋은 원료를 사용하며 사회다방면으로 많은 공헌을 해서 소비자로 하여금 신뢰감을 갖도록 한다.
설명





음료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대해서 조사하고 있다.

· 조직으로서의 브랜드
- 한국 요쿠르트는 야쿠르트와 유제품 그리고 유산균 발효유 등 우리 몸에 좋은 제품을 개발해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 개인으로서의 브랜드
- 어머니와 같은 따스함, 고향과 같은 정겨움과 그리움으로 누구나 친숙하게 다가가며 신뢰 할 수 있고, 전통적이며 깨끗한 이미지가 특징이다.
전체 12,57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