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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시대의 엘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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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9 1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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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마케팅의 기법에 콘텐츠로 막강한 힘을 발휘하고 있따 작년 웰빙 열풍을 주도한 것이 보보스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해본다. 칼 마르크스의 예상과는 달리 계급은 때론 경계가 애매모호해지고 싸우고 정복하기보다는 서로 화해하고 어울리는 history를 만들어왔다. 예컨대 1960년대를 휩쓸었던 히피(Hippie)와 1980년대 부의 상징으로 여겨진 여피(Yuppie)가 만나면 어떻게 될까? 과연 칼 마르크스의 말대로 투쟁이 일어날까? 전통을 비웃고 질서를 거들떠 보지 않았던 보헤미안의 히피와 현실적이고 부를 축적한 부르주아의 만남은 상상 자체가 넌센스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그러나 세기…(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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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시대의 엘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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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 요점한 보고서입니다.보보스_0807 , 디지털 시대의 엘리트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본 資料는 디지털 시대의 엘리트를 BOBOS를 중심으로
보보스_0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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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소 생소하던 보보스란 단어가 이제는 모르면 무식(?)하다고 할 정도로 사회전반에 자리 잡았다. 그는 계급간의 갈등이 투쟁을 필연적으로 수반하고 이를 통해 하나의 계급 - 프로레타리아 - 이 승리함으로써 history는 새로운 장 - 프로레타리아 독재를 통해 - 을 펼칠 수 있다고 믿었다. 디지털 시대의 신계급이라고 까지 지칭되는 보보스족에 대해 알아보자. 칼 마르크스(Karl Marx)는 계급간의 갈등이 필연적이라고 주장했다.



본 자료는 디지털 시대의 엘리트를 BOBOS를 중심으로조사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다. 그러나 history는 그가 원하는 방향을 원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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