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금속 대여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23:30본문
Download : 귀금속 대여서비스.hwp
(01년) 이중 귀금속이 1조 2천억원, 보석판매가 8천억원 정도에 이른다. 한국귀금속판매업중앙회 2001년 보고서 특히 귀금속매장이 밀집되어 있는 종로 일대에만 800개~1500개의 매장이 있다아
2)한해 매출액 - 한국 귀금속 판매업 중앙회의 추정치에 따르면 귀금속시장의 한해 매출액은 2조원 이상 규모라 한다.






귀금속 대여서비스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귀금속대여서비스사업계획서 , 귀금속 대여서비스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Ⅰ.제품출시배경(서론)┈┈┈┈┈┈┈┈┈┈┈┈ p.1
II. 외부environment分析 ┈┈┈┈┈┈┈┈┈┈┈┈ p.3
Ⅲ. 제품 전략(strategy) ┈┈┈┈┈┈┈┈┈┈┈┈ p.7
Ⅳ. 가격전략(strategy) ┈┈┈┈┈┈┈┈┈┈┈┈ p.9
Ⅴ. 촉진전략(strategy) ┈┈┈┈┈┈┈┈┈┈┈┈ p.9
Ⅵ. 유통전략(strategy) ┈┈┈┈┈┈┈┈┈┈┈┈ p.11
Ⅶ.향후전략(strategy) ┈┈┈┈┈┈┈┈┈┈┈┈ p.12
II.외부environment分析
1. 귀금속 시장 分析
1)시장규모 - 01년 현재 전국의 귀금속사업을 하고 있는 업체의 규모는 1만 2000여개가 이다.
3)시장 잠재력 - 과거 귀금속·보석제품이 사치성 소비재로 취급되고 있으나 근래 들어 악세사리 장식품으로 취급되어 소비자들로부터 일반소비재로 인식되고 있다아 또한 국민소득이 향상으로 인한 내수 시장의 확대, 고부가가치 산업이라는 점에서 앞으로 귀금속 시장의 성장 잠재력은 충분하다.
2. 경쟁자 分析( 위협요인 )
1)기존 쥬얼리 전문점
가치성 고급 상품을 지향하는 고소득층의 소비자들을 타켓으로 삼는 귀금속 시 장과는 구분되게 우리가 타겟으로 삼는 20~30대의 젊은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쥬얼리 전…(skip)
귀금속대여서비스事業計劃書
Download : 귀금속 대여서비스.hwp( 6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