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kr 허니버터칩 해외진출 marketing 戰略 기획안과 future(미래)展望(전망) 레포트(report) > a1632 | 163.kr report

허니버터칩 해외진출 marketing 戰略 기획안과 future(미래)展望(전망) 레포트(report) > a1632

본문 바로가기

a163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허니버터칩 해외진출 marketing 戰略 기획안과 future(미래)展望(전망) 레포트(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4 06:42

본문




Download : 허니버터칩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기획안과 미래전망 레포트.hwp





물론 여타 신흥국들과 마찬가지로 재정수지 적자 및 동화 약…(drop)
다.
오리온에서는 ‘포카칩’을 내세워 베트남에 진출한 전례가 있는데, 우리는 처음부터 선진국에 진출하기 보다는 오리온의 선례를 참고하여 시장 reaction(반응)을 파악해야 한다고 생각하였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허니버터칩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기획안과 미래전망 레포트.hwp( 95 )


허니버터칩%20해외진출%20마케팅전략%20기획안과%20미래전망%20레포트_hwp_01.gif 허니버터칩%20해외진출%20마케팅전략%20기획안과%20미래전망%20레포트_hwp_02.gif 허니버터칩%20해외진출%20마케팅전략%20기획안과%20미래전망%20레포트_hwp_03.gif 허니버터칩%20해외진출%20마케팅전략%20기획안과%20미래전망%20레포트_hwp_04.gif 허니버터칩%20해외진출%20마케팅전략%20기획안과%20미래전망%20레포트_hwp_05.gif 허니버터칩%20해외진출%20마케팅전략%20기획안과%20미래전망%20레포트_hwp_06.gif



허니버터칩 해외진출 marketing 戰略 기획안과 future(미래)展望(전망) 레포트(report)


허니버터칩,해외진출,마케팅전략,기획안과,미래전망,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허니버터칩 해외진출 marketing 戰略 기획안과 future(미래)展望(전망) 레포트(report)



설명
허니버터칩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기획안과 미래전망 레포트 , 허니버터칩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기획안과 미래전망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허니버터칩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기획안과 미래전망 레포트

허니버터칩

해외진출전술
`CONTENTS`
Ⅰ. 허니버터칩 선정배경

Ⅱ. 환경analysis(분석)
Ⅱ-1 베트남 analysis(분석)
① 국가analysis(분석)
② 소비자analysis(분석) 및 산업진입 용이도
③ 과자시장 경쟁실태 analysis(분석)
Ⅱ-2 해태제과 기업analysis(분석)

Ⅲ. 허니버터칩 마케팅目標(목표)
Ⅲ-1. 허니버터칩의 目標(목표)
Ⅲ-2. 目標(목표)치

Ⅳ. 허니버터칩 마케팅전술
Ⅳ-1 마케팅믹스 4P전술analysis(분석)
① Product
② Price
③ Place
④ Promotion
Ⅳ-2 과자시장 진출전술 SWOTanalysis(분석)

Ⅴ. 향후 판매치예측
Ⅰ. 허니버터칩 선정배경

해태 측에서는 이렇게 시장에서 빠른 reaction(반응)을 보인 제품이 처음이라고 언급하였다. 이렇듯 국내에서 이렇게 뜨거운 reaction(반응)을 보인 제품 ‘허니버터칩’의 열풍 속에서 어느 정도 수급이 안정이 되면 분명히 허니버터칩의 해외 수출 계획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였다. 허나 인기에 편승하여 무리하게 해외진출을 하게 되면 예측할 수 없는 위험성과 시장 reaction(반응)에 대비하지 못하여 실패 할 위험이 높다.
따라서 무한한 잠재력이 있는 상품에 대한 수출 계획 전술을 생각해 보기에 매우 흥미로운 주제라고 판단하였다.
또한 우리의 6위 수출대상국이자 4위 투자대상국인 베트남은 세계 14위의 인구대국(9,200만 명)으로서 빈곤층 인구가 감소하고 중산층이 크게 증가하면서 향후 아세안의 거점으로 부상할 전망이다.
따라서 무한한 잠재력이 있는 상품에 대한 수출 계획 전술을 생각해 보기에 매우 흥미로운...


허니버터칩

해외진출전술
`CONTENTS`
Ⅰ. 허니버터칩 선정배경

Ⅱ. 환경analysis(분석)
Ⅱ-1 베트남 analysis(분석)
① 국가analysis(분석)
② 소비자analysis(분석) 및 산업진입 용이도
③ 과자시장 경쟁실태 analysis(분석)
Ⅱ-2 해태제과 기업analysis(분석)

Ⅲ. 허니버터칩 마케팅目標(목표)
Ⅲ-1. 허니버터칩의 目標(목표)
Ⅲ-2. 目標(목표)치

Ⅳ. 허니버터칩 마케팅전술
Ⅳ-1 마케팅믹스 4P전술analysis(분석)
① Product
② Price
③ Place
④ Promotion
Ⅳ-2 과자시장 진출전술 SWOTanalysis(분석)

Ⅴ. 향후 판매치예측
Ⅰ. 허니버터칩 선정배경

해태 측에서는 이렇게 시장에서 빠른 reaction(반응)을 보인 제품이 처음이라고 언급하였다. 이렇듯 국내에서 이렇게 뜨거운 reaction(반응)을 보인 제품 ‘허니버터칩’의 열풍 속에서 어느 정도 수급이 안정이 되면 분명히 허니버터칩의 해외 수출 계획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였다.
베트남은 지속적인 외국인 투자 증가와 함께 국영기업 민영화와 금융구조 조정을 진행 중이며, 도시화 진전에 따른 인프라 개발 수요 증대 및 EDCF(대외경제협력기금) 규모 확대, 향후 TPP(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 발효에 따라 우리 기업과 외국 기업들의 보다 자유로운 베트남 진출이 활성화 될 것이다.
Total 12,50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163.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163.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