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기업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책략analysis과 새로운 마케팅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9:00본문
Download :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pptx
’
에어부산의 Mission
-완벽한 안전
-편리한 서비스
-실용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고객가치 창조
에어부산 기업intro
_SLIDE_5_
①안전을 위한 노력
국내 LCC 중에서는 유일하게 자체 비행 훈련 장치 도입
②지속적인 노선확대
china이 새로운 航空(항공) 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에어부산이 김해공항의 china 노선 활성화를 주도적으로 이끌어옴(부산-시안/부산-마카오 노선, 부산-칭다오 노선)
③직원들을 위한 복지혜택
航空(항공) 권 지원, 의료서비스 지원, 자기계발비 지원
에어부산 기업intro
국제 1만명
(37% ↑)
전체 1,569만명
(전년대비 20.2% ↑)
국내 1,078만명
(13.8%↑)
2014년 1분기 航空(항공) 사별 국내선 시장 점유율 `국토교통부`
_SLIDE_6_
① Company, 자사分析(분석)
5년 간 650여 개의 일자리를 창출
부산 기점 노선 확대
모바일 탑승권 활용도 1위
② Customer, 고객分析(분석)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여행객과 비즈니스 고객들
고객들의 니즈: 자신들의 구미에 딱 …(dro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pptx( 88 )
에어부산 기업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책략analysis과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안 PPT
순서
에어부산 기업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책략analysis과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안 PPT
설명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에어부산 기업과 성공요인 에어부산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에어부산,기업과,성공요인,에어부산,마케팅,SWOT,STP,P전략과,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다.’
에어부산의 Mission
-완벽한 안전
-편리한 서비스
-실용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고객가치 창조 ...
_SLIDE_1_
우리잘했조
201211130김성경
201211273주지혜
201211287허미소
201211291황혜진
AIR BUSAN
_SLIDE_2_
INDEX
1. 에어부산 기업intro
2. 에어부산 기업環境(환경)分析(분석)
(1) 3C 分析(분석)
① Company, 자사分析(분석)
② Customer, 고객分析(분석)
③ Competitor, 경쟁사分析(분석) (진에어.제주航空(항공) )
(2) SWOT分析(분석)
3. 에어부산 STP 分析(분석)
(1) Segment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에어부산 성공요인分析(분석)과 marketing 믹스 7P전략(戰略)
5. 에어부산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과 향후展望
_SLIDE_3_
에어부산의
기업intro & 環境(환경)分析(분석)
_SLIDE_4_
‘최대한 비용을 줄이되 고객들에게는 오히려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_SLIDE_1_
우리잘했조
201211130김성경
201211273주지혜
201211287허미소
201211291황혜진
AIR BUSAN
_SLIDE_2_
INDEX
1. 에어부산 기업intro
2. 에어부산 기업環境(환경)分析(분석)
(1) 3C 分析(분석)
① Company, 자사分析(분석)
② Customer, 고객分析(분석)
③ Competitor, 경쟁사分析(분석) (진에어.제주航空(항공) )
(2) SWOT分析(분석)
3. 에어부산 STP 分析(분석)
(1) Segment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에어부산 성공요인分析(분석)과 marketing 믹스 7P전략(戰略)
5. 에어부산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과 향후展望
_SLIDE_3_
에어부산의
기업intro & 環境(환경)分析(분석)
_SLIDE_4_
‘최대한 비용을 줄이되 고객들에게는 오히려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