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기업analysis,롯데리아marketing 전략,롯데리아고객marketing ,맥도날드기업analysis,맥도날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23:53본문
Download : 롯데리아기업분석,롯데리아마케팅전략,롯데리아고객마케팅,맥도날드기업분석,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고객마케팅.pptx
롯데리아기업분석,롯데리아마케팅전략,롯데리아고객마케팅,맥도날드기업분석,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고객마케팅 , 롯데리아기업분석,롯데리아마케팅전략,롯데리아고객마케팅,맥도날드기업분석,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고객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리아기업 롯데리아마케팅전략 롯데리아고객마케팅 맥도날드기업 맥도날드마케팅전략 맥도날드고객마케팅
순서






_SLIDE_1_
LOTTERIA vs McDONALD
_SLIDE_2_
INDEX
Ⅰ. 서 론
1. 선정배경
2. FASTFOOD
Ⅱ. 본 론
1. 한국패스트푸드 성장기
2. 롯데리아 기업 intro
3. 맥도날드 기업 intro
4. 서비스 경영 비교
1)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
2) 내부고객 마케팅
3) 고객 불평 & 고객감동 事例
4) 고객이 보는 롯데리아와 맥도날드
5) 패스트푸드 유해성에 대한 대응방법
6) KS-SQI 품질지수
Ⅲ. 결 론
_SLIDE_3_
Ⅰ. 서 론
_SLIDE_4_
1. 선정배경
한국 1위의 롯데리아 vs 세계 1위의 맥도날드
패스트푸드 업계 양대산맥의 서비스 경영을 비교 分析(분석)
_SLIDE_5_
2. FASTFOOD
외식산업의 한 형태로 음식의 질과 양, 서비스가 균일적이면서 간편한 음식이 제공되는 신속한 서비스와 편의성 및 청결성을 특징으로 한 외식업소
셀프서비스로 기본으로, 정형화된 혹의 최소한의 테이블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간편화된 메뉴와 가격이 저렴하면서,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_SLIDE_6_
2. FASTFOOD
_SLIDE_7_
Ⅱ. 본 론
_SLIDE_8_
1. 한국패스트푸드 성장기
_SLIDE_9_
2. 롯데리아와 맥도날드 기업 비교
설립년도
1979년
1988년
전국 매장…(생략(省略))
설명
Download : 롯데리아기업분석,롯데리아마케팅전략,롯데리아고객마케팅,맥도날드기업분석,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고객마케팅.pptx( 71 )
롯데리아기업analysis,롯데리아marketing 전략,롯데리아고객marketing ,맥도날드기업analysis,맥도날드marketing 전략,맥도날드고객marketing
롯데리아기업,롯데리아마케팅전략,롯데리아고객마케팅,맥도날드기업,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고객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롯데리아기업analysis,롯데리아marketing 전략,롯데리아고객marketing ,맥도날드기업analysis,맥도날드marketing 전략,맥도날드고객marketing
다.